[마케팅] vivien 비비안 상황분석 및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1. 시장 분석

2.경쟁사 분석

3.자사 분석-4P & SWOT

4.소비자 분석

5.문제점 제시.향후 방안

6. Target 시장의 STP
IMC전략


1.IMC 목표

2.IMC 전략

본문내용
속옷시장 현재 상황

몸짱시대에 접어들어 몸매를 관리하는 예비 몸짱들이 허리와 아랫배를 조여주는
니퍼,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바디슈트 등을 착용하는 일이 많아 졌습니다.
이렇듯 체형의 결점을 감춰주는 속옷들이 인기이며,또한 고객의 사이즈를 직접 측정,
1 대 1로 체형을 분석해 제작하는 '맞춤속옷'이 등장함으로써 속옷 디자이너의 수요에
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최근 건강에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은 웰빙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기능성 건강내의 제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중앙고용정보원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안열려요!
  • aee***
    (2008.09.25 09:53:43)
회원 추천자료
  • 속옷 시장 분석
  • - 목차 -Ⅰ. 서 론가. 연구 배경 및 목적 Ⅱ. 이론적인 고찰가. 속옷 시장 분석1. 세계 속옷 시장 현황 2. 국내 속옷 시장 현황 나. 속옷 시장 소비자 분석 다. 국내 속옷 브랜드 분석1. 신영 와코루 2. 좋은 사람들 3. 비비안 4. 이랜드 5. 마루 6. 에머필 7. 플로체 8. 이끌림 Ⅲ. 사례 연구가. 에블린 분석1. 브랜드 개요 2. 제품 3. Main Target 4. 가격 5. 평가 및 문제점나. 에블린의 마케팅 전략1. 환경 분석2. Marketing Objective3. STP 4. Marketing Strategy Ⅳ

  • [브랜드전략] 비비안 `Vivien` 브랜드 재정립
  • 분석라이프스타일구매패턴고급스러운저렴한섹시한기능성고급스러운저렴한섹시한젠틀한비비안 젠토프 IMC 전략 STP분석상황STP분석목표집행상황STP분석목표집행IMC 전략 목표마케팅 목표IMC 목표광고 목표ATL광고 : 기능의 우월성 및 체형에 맞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톱스타를 이용한 광고실시인터넷 : 웹 2.0을 기반으로 SNS 활용하여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지면광고 : gentle한 이미지 강조를 위해 지면광고 시 신사를 연상시키는

  • [마케팅조사] 아로마를 첨가한 이너웨어 개발전략
  • 전략이라는 구체적인 한 점에 초점을 맞출 수 있었다. 몸에 가장 밀착되어 있는 속옷은 여성들이 특히나 신경 써서 생각하는 부분으로, 치료, 향기, 웰빙등 아로마의 이미지와도 절묘하게 어울린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Ⅱ. 본론1. 조사방법(1) 문헌조사 및 2차 자료 분석마케팅 조사의 맨 처음 단계로써 국내 속옷 시장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아로마 제품의 구매여부, 만족도 등 ‘아로마’ 에 관한 전반적인 시장에 대해 조사하였다. 이를 위해

  • 비비안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 마케팅은 비비안 브랜드를 고급화하는데 일조 했다는 평가다.20scrap & build전략이란??즉, 실적이 저조한 점포는 없애버리고, 실적좋은 점포는 크게 확대한다는 의미입니다. 주로 할인점 또는 대형마트의 경우에 매출실적이 떨어지는 점포는 과감하게 정리를 하고, 좋은것은 좀더 시설을 확충하여 실적을 더 올린다는 것으로서,매출실적이 안좋은곳의 광고 및 부대비용을 늘리거나(또는 현상태를 유지한다고해서)해서 더 좋게 만들수는 없으므로 다

  • [국제경영] 속옷산업 `남영L&F`의 해외진출전략
  • 마케팅 전략ⅰ) 시장의 발견-SWOT분석개방적인 아랍국가들을 중심으로 히잡의 착용이 강요되고 않고 있다. 하지만 이들 국가에서 조차도 아직도 유효시장은 충분하며, 그들의 전통복장에 대한 애착이 우리의 한복이 그렇듯 쉽사리 수그러들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다. 더욱이 개량 히잡의 등장에서 보듯, 그들은 히잡을 단순히 몸을 가리는 수준의 용도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개성표현의 수단으로 쓰고 있다. 전쟁터에서도 분을 바르는 여성의 심리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