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레쓰비 리치골드 출시를 위한 커피믹스 시장 침투 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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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Let’s Be 의 커피믹스 시장 침투
◎ 커피 전체 시장 상황
◎ 커피믹스 시장의 성장 가능성
◎ 커피믹스 시장경쟁구도
◎ 맥심 커피믹스 성공 배경
◎ 맥심의 오늘
◎ 누가
◎ 가능성??
◎ 자사분석
◎ 경쟁우위찾기
◎ 목표설정
◎ 우리의 현재 목표는?
◎ 고객파악
◎ 시장 세분화
◎ 레쓰비
◎ 리치골드
◎ 우리의 타겟은?!
◎ 광고 목표
◎ 제품속성을 통한 포지셔닝
◎ 제품 속성을 통한 이미지 구축

본문내용
커피 전체 시장 상황
<그래프>

전체 커피 시장에서 커피믹스 시장, 약30%이상 차지
커피믹스 시장 매년 20% 이상 증가하는 추세

커피믹스 시장의 성장 가능성
-맛의 다양화, 프리미엄 커피믹스 출시
-인스턴트 커피시장의 전이
-정수기 보급으로 인한 커피 문화의 변화
>>>커피믹스 시장확대 전망

커피믹스 시장경쟁구도
커피 믹스 시장 내 브랜드 점유율
1위 동서 식품 - 맥심 : 약 75%
2위 한국 네슬레 - 테이스터스 초이스 : 약 20%
      기타 브랜드 : 5%
(2005년도 현재 시장 점유율임.)

맥심 커피믹스 성공 배경
식물성 커피프리머 ‘프리마’ 개발
+
국내 최초의 동결건조 커피
+
정확한 믹스 공정과 고생산성 포장방법
+
‘빨리빨리’ 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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