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마케팅(Direct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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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다이렉트 마케팅의 정의
2. 다이렉트 마케팅의 특성
3. 다이렉트 마케팅의 성공열쇠
4. 다이렉트 메일
5. 기업 사례 분석
6. 결론
본문내용
1. 다이렉트 마케팅이란?
“서면이나 전자매체를 통해서 특정 타겟그룹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이들로부터 반응을 이끌어 내는 모든 행위는 다이렉트 마케팅이.”

-다이렉트 마케팅의 특성
소비자 행동 분석 →모델화
오퍼판매
시장발견
이성호소
고객창출
직접반응 유도
틈새시장

- 다이렉트 마케팅의 성공열쇠
가격
운송료 및 주문
처리비용
판매단위
선택사양
의무
구매조건
신용옵션
인센티브
만기일표시
수량제한
보증

<사례 : 의료기관의 오퍼 테스팅>
그림

-다이렉트 메일
<그림>경쟁자 모르게, 아주 자유롭게

실제 사례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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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설명이조금부족.......
  • orang***
    (2009.05.20 01:2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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