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탈방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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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 고객이탈방지의 필요성
- 고객이탈방지 방법

Ⅱ. 본 론
: 고객이탈방지 사례분석

- 전환장벽 구축사례
· Sky Life
· SK텔레콤
- 기대관리 사례
· 삼성자동차
· 美 저가항공사 ‘사우스웨스트’
Ⅲ. 결 론
- 고객이탈방지의 중요성
- 앞으로의 방향
- 우리의 생각
본문내용
Ⅰ. 서 론
고객 이탈방지의 효과
-Mass Marketing을 통한
검증되지 않은 고객확보보다
우수한 고객의 유지가
기업의 수익성에
긍정적 영향
>>>>>>>>>>>>장기적인 관점에서
우수고객의 유지는
기업에게 매우 중요

고객이탈 방지방법
-전환장벽 구축
-기대관리에 따른
고객 만족도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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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allin***
    (2008.12.07 11:4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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