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에릭슨(Ericsson) China SWOT분석 및 전략개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Ericsson’s Profile
Ⅱ. SWOT Analysis of Ericsson China
Ⅲ. Development of Alternative strategies
Ⅳ. Overall strategy and Implementation
본문내용
Ⅰ. Ericsson’s Profile
1) World market leadership of Ericsson
2) Two main paths to mobile multi-services
3) Growing mobile Market in China
4) Telecom Growth Engines in China
5) Ericsson’s 114-year presence in China
6) Establishments across the country
7) The Market position of Ericsson China

Ⅱ. SWOT Analysis of Ericsson China
1) The Spirit of Ericsson
2) External Environment : Opportunities
3) External Environment : Threats
4) Internal Environment : Strengths
5) Internal Environment : Weakness

Ⅲ. Development of Alternative strategies
1) SO Strategies (Maxi-Maxi)
2) ST Strategies (Maxi-Mini)
3) WO Strategies (Mini-Maxi)
4) WT Strategies (Mini-Mini)

Ⅳ. Overall strategy and Implementation
1) Overall Strategy
2) Implementation pla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론]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 조사연구
  • 정보통신업체로서 만족하지 않고 세계속에 한국 정보통신의 이미지를 심기 위해 매년 약 10%에 해당하는 연구개발비를 투자하여, 21세기 멀티미디어 사회를 리드하는 글로벌 종합통신업체로 성장할 계획이다.바. 기업 목표2007년까지 삼성 애니콜 휴대폰의 시장점유율을 중국시장 내에서 23%까지 높이는 것과 중국시장 진출 휴대폰 기업 중에서 3위안에 들어가는 것이다. 참고로 휴대폰 고가품 시장에서는 현재 1위를 유지한다.(이원화 전략 채택 - 현

  • [마케팅] 에릭슨의 중국시장전략
  • 에릭슨 차이나의 설립은 광범위한 중국시장에 빠른 적응을 가능하게 한 원동력- 1997년 상하이에 소프트웨어 R&D 회사(RDC) 설립,- 연구개발 투자 에의 강한 의지 표출,- 에릭슨 차이나 아카데미를 통해 종업원들의 기술 및 교육 훈련 강화에릭슨 차이나의 시장 포지션전략적 포지션사업분야에서의 경쟁우위단말기고저시스템 장비저고현위치지향점- 에릭슨은 1999년 CDMA 원조격인 미국 퀄컴사의 이동통신 장비부문을 인수하여 GSM과 CDMA를 아우르

  • [정보통신] 한국 기업의 중국 이동통신시장 진출전략
  • 한국 기업의 중국 이동통신시장 진출전략요 약 문본 연구는 21세기 중국경제를 견인할 IT산업에서 한국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이동통신분야를 중심으로 한국기업의 대 중국시장 진출전략을 모색해 보는데 목적이 있다.전세계 경제의 관심속에 중국이 기회의 땅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IT산업, 정보통신 시장은 희망의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최근 중국은 주요 선진국 첨단기업의 진출과 더불어 시장수요의 급속한 팽창 및 정부의 적극적인 육성

  • [SK텔레콤의 중국진출]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
  • 통신협력 체결 3. IMT-2000 핵심장비 세계 최초 개발 4. 신세기 통신과의 기업결합 공정위의 공식승인 5. 중국 인터넷 사업 진출 9. cdma2000 1x 세계최초 시범서비스 개시 9. cdma2000 1x 상용서비스 제공 10. 베트남 이동통신 시장 진출 11. IMT-2000핵심장비 개발 완료 12. 비동기 방식(W-CDMA) IMT-2000 서비스 사업권 획득 2001. 3. 차이나유니콤과 CDMA 협력협의서 체결 4. SK텔레콤, 몽골에서 무선인터넷 서비스 시작3. SK Telecom의 재무정보 및 대주주현황, 신용등급⑴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개발(R&D)센터를 폐쇄하기로 했다. 노키아 측은 3세대 서비스를 위한 시장전략 수정이라고 밝히고 있지만 결국 1년 6개월 여만에 국내업체들에 백기를 든 셈이다.이는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 소위 빅3 체계인 노키아, 모토롤라, 에릭슨 체계에서 노키아, 모토롤라, 삼성이라는 新빅3 체계를 이룬 삼성전자의 위상이 강화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4.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1) 휴대폰 시장의 초고속 성장통신시장은 다른 어떤 산업분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