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해상운송, 항만]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들어가면서

II. 본론
1. 러시아 물류환경
1-1. 물류현황
1-2. 러시아의 해운물류
2. 블라디보스토크 항
2-1. 블라디보스토크
2-2. 블라디보스토크 항
2-3. 지리적 위치 및 이점
2-4. 항만 시설 및 현황
3. 연계운송
4. 주변 항과의 관계
5. 블라디보스토크항의 한계 및 방안 모색

III. 결론
본문내용
현재 대 러시아 수출 물량의 많은 부분이 종전과 같이 핀란드를 경유한 러시아로의 진입 방법을 택하고 있어 시베리아횡단 철도(TSR)보다 긴 운송기간의 소요와 비싼 운송비와 관련해 비합리적인 면이 많이 있다. 시베리아횡단 철도(TSR) 이용에 따른 여러 가지 문제점들, 예를 들어 블라디보스토크 항이나 보스토치니항의 노후화된 시설, Cargo Tracing에 대한 문제, 완벽하지 못한 전산화 실태 및 연해주 세관에 대한 모스크바 중앙세관 당국의 엄격한 통제 등이 시베리아횡단 철도(TSR)에 대한 획기적인 이용확대를 막고 있는 요인이다.
위와 같은 이유와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모스크바 당국이 기존의 방법(핀란드를 경유해 상품을 수입하는 방법)을 고수하고 있어 갑작스럽게 시베리아횡단 철도(TSR)를 이용한 화물운송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는 않으나 장기적으로 볼 때 대 러시아 물류체계는 연해주 통관을 전제로 한 시베리아횡단 철도(TSR) 화물 운송방법으로 보다 많이 전환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