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와 PR] 제주항공의 PR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 환경분석
(1) 제주항공 소개
① 기업목표
② 경영전략
③ 상황분석 - SWOT 분석
(2) 저가항공사 등장배경
(3) 세계적 저가항공사 현황
2. 제주항공의 PR 전략
(1) PR 목표
(2) 세부적 전략
3. 제주항공의 구체적 PR 방안
(1) 지역성 살리기
(2) 안전성
(3) Q시리즈의 저소음
(4) 차별화 된 기내서비스
(5) 제주도 제휴 마일리지 서비스
- 본문내용
-
1. PR 환경소개
(1) 제주항공 소개
①기업목표
‘저비용, 고효율기단체제’ 의 슬로건을 내걸고 애경그룹과 제주도가 합작하여 설
립한 새로운 개념의 정기항공사이다. 제주도의 항공교통수단을 개선하여 제주도
민 및 방문 관광객의 여행편의를 증진하고, 수도권과 지방 또는 지역과 지역
등 소비자 요구에 부응하는 항공교통편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아가 기존
항공사가 운항하지 않는 틈새시장을 개발함으로써 국내 항공시장의 저변확대 및
내국인 고객의 탑승 기회를 넓힘으로써 국가 균형발전 및 국가 기간산업 발전과
더불어 지방 공항의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안전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우량
항공사로 성장하고자 하는 것이 제주항공의 경영의지이다.
②경영전략
ꊱ 'Enjoy the friendly sky'
- Fresh & young : 새롭게 시작하는 제주항공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어필
Smart & Reasonable : 기존의 권위적인 항공사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밝고
총명한 분위기 지향
Happy & Friendly : 항공사로서의 친절함과 서비스, 친근함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예술작품과 음악 르네상스 예술 르네상스 음악 르네상스 미술 르네상스 건축 모나리자 레오나르도 다 빈치 최후의 만찬 미켈란젤로
- 그림교환의사소통 체계의 개념 및 교수 6단계를 제시하고, 자폐스펙트럼장애아동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까닭을 제시하시오
- [프랑스영화] 잔다르크 영화분석
- [프랑스사회와문화] 프랑스영화- 누벨이마주를 중심으로
- 의료사회복지 대상별 욕구에 따른 의료사회복지실천의 과제와 접근방안에 대해 학습자의 의견을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 관찰의 오류를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만약 자신이 보육교사로서 아동의 관찰에 오류가 생겼을 경우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에 대해 기술하시오
- [일본역사]루스베네딕트의 `국화와칼`에 대한 분석 및 비평
- 사업계획서 - 인터넷중독 청소년 방과후 프로그램
- 사회복지조사론
- 경영통계학 - 이산확률분포에 대하여 요약하여 정리하시오(이항분포에 대한 정리, 초기하분포에 대한 정리, 포아송분포에 대한 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