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키즈마케팅(Kids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본 론
1. Kid’s Marketing 의 개념과 성장 배경
2. Kid’s Marketing 사례 분석
3. Kid’s Marketing 의 장. 단점
4. Kid’s Marketing의 전략방안
Ⅲ. 결 론
- 본문내용
-
Ⅰ.서 론
어린이 중심의 소비시장이 커져 가고, 미래의 잠재적 소비주체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작용을 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어린이를 독립적인 구매자로 인식해 어린이 관련 업종뿐 아니라 관련이 없는 분야까지 미래고객에 대한 투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출생률 저하와 핵가족화 등의 영향으로 내 아이만은 ‘최고 명품’으로 키우겠다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키즈업종은 당분간 호황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우리는 키즈마케팅의 시장의 현황과 사례를 분석하여 향후 전개 방향 등을 제시하고자 한다.
1. Kid’s Marketing의 개념과 성장배경
KID’ S
MARKETING 이란?
→ 어린이들을 상대로 한 판매 전략을 Kid’s Marketing이라 한다.
1) 가족당 자녀수의 감소
2) 맞벌이 부부의 증가
3) 자녀 두는 시기를 미루는 현상
4) 편부모 가정의 증가
2. Kid’s Marketing 사례분석
(1) 아동용품
맥클라렌 유모차 48만원
- 고가 유기농 아동용품 ↓유기농 플레이 수트 20만대
- 고가 유기농 아동용품 유기농 인형 7만대
(2) Fashion
- 유아복 시장, 키즈상품의 명품화 , 어린이용 자동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