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wood Veneer Inc의 resource and product-mix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현 상황 분석
- 현재 문제점
02. 문제 해결 과정
- 목적함수 정의
- 변수 정의
- 제약식 정의
03. 문제 해결 방안
- Lindo
- 최종 분석
04. 역할 및 프로젝트 진행과정
- 본문내용
-
현 상황 분석
현재, Oakwood Veneer Inc의 이익은 $15.89/MSM의 평균으로
$17.05/MSM의 산업평균을 상당히 밑도는 것으로 평가되었다.
이는 손익분기점인 $16.50/MSM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단지 고정비와 간접비만을 충당할 수 있는 정도이다.
따라서 원목의 최적 혼합을 결정하는데 목적을 둔 선형 계획을 수립하여 Oakwood Veneer Inc 의 이익을 최대화한다.
목적함수정의
목적함수는 Oakwood Veneer Inc의 생산품 판매를 통해서 최대이익을
얻을 수 있는 생산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따라서 Veneer 와 No.1 peeler의 판매가격에서 생산비용을 빼준 것이
목적함수가 된다.
Max 205X1 + 159X2 + 113X3 + 48X4 + 30X5 + 14X6 - 5X7
- 420Y1 - 360Y2 - 300Y3 - 250Y4 - 135Y5 - 240Y6
+ 25Y7
제약식 정의
X1 ≥ 10
Oakwood는 적어도 주당 10MSM을 공급하는 것을 조건
으로 한다.
X2 ≥ 45
고객은 A등급 veneer를 최소한 45MSM을 구매하고 싶어 한다.
X3 ≤ 50
고객은 B등급 veneer를 60MSM을 구입하고 싶어 하나 Oakwood의
생산능력은 주당 50MSM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