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남성화장품 미래파 마스크 팩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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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신제품 성공사례’ 선정 이유
2. SWOT
3. STP
4. 4P
5. 판매 후 고객관리
6. 성과
7. 성공요인
8. 개선점
본문내용
1. ‘신제품 성공사례’ 선정 이유
불황 속에서도 ‘메트로섹슈얼’ 열풍.
남성의 외모에 대한 관심 증가.
남자도 팩을 할 수 있다는 인식의 전환.
변화된 트랜드에 따른 마케팅의 분석과 조사 필요.
1) 회사소개
(1) 태평양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용품을 다루는 국내
굴지의 기업.
화장품 업에서는 가장 큰 규모.

(2) 기업 연혁<그림>
(3) 미래파
진취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미래지향적 남성을 위하여
1993년 남성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로 출시
건강한 피부자신감을 찾아주는 Total Men’s Care

2. SWOT
STRENGTH WEAKNESS
미래파에 대한 높은 선호도
강한 자금력으로 R&D에 대한 투
자액 높음
국내 최초의 남성용 시트형 마스크
한국 남성의 얼굴크기에 맞게 제작
타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
브랜드에 대한 신선함 부족
수입품 대비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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