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남성화장품 미래파 마스크 팩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신제품 성공사례’ 선정 이유
2. SWOT
3. STP
4. 4P
5. 판매 후 고객관리
6. 성과
7. 성공요인
8. 개선점
- 본문내용
-
1. ‘신제품 성공사례’ 선정 이유
불황 속에서도 ‘메트로섹슈얼’ 열풍.
남성의 외모에 대한 관심 증가.
남자도 팩을 할 수 있다는 인식의 전환.
변화된 트랜드에 따른 마케팅의 분석과 조사 필요.
1) 회사소개
(1) 태평양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용품을 다루는 국내
굴지의 기업.
화장품 업에서는 가장 큰 규모.
(2) 기업 연혁<그림>
(3) 미래파
진취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미래지향적 남성을 위하여
1993년 남성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로 출시
건강한 피부자신감을 찾아주는 Total Men’s Care
2. SWOT
STRENGTH WEAKNESS
미래파에 대한 높은 선호도
강한 자금력으로 R&D에 대한 투
자액 높음
국내 최초의 남성용 시트형 마스크
한국 남성의 얼굴크기에 맞게 제작
타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
브랜드에 대한 신선함 부족
수입품 대비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열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