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론] HJC, 홍진크라운 해외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HJC는?
1. 회사연혁
2. 대외 수상
3. 규격인증 획득 현황
II. HJC의 내부역량
1. 인적 자원
2. 유형 자원
3. 무형 자원
4.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HJC의 선택
III. HJC의 해외진출과 경쟁관계
1. 세계로의 진출
2. 경쟁 관계
3. 경쟁력
IIIV. 향후 전망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홍진크라운 회사연혁
1971년 10월 홍진기업 창설 (헬멧내장제 수출)
1974년 03월 헬멧제조 / 판매
1982년 10월 공장이전 (경기도 용인시 이동면 서리)
1984년 04월 시범공장 지도업체 선정 (공업진흥청)
1986년 04월 HJC 브랜드로 미국시장 진출
1987년 01월 미국법인 설립 (LA)
08월 법인전환 (주) 홍진 크라운
1992년 12월 북미시장 점유율 1위 (현재까지 연속1위)
1993년 04월 분당, 신갈지구 사원아파트 건립 입주
(25세대)
1994년 09월 사무실 및 공장증축 (540평)
1996년 07월 홍진물류센타 증축 (300평)
08월 계열사 흡수
1997년 01월 중국공장 설립
.
.
.
.
II. HJC 의 내부역량
1. 인적자원
(1) 주택지원 (7) 인사관리
(2) 사내 보육시설 (8) 사원제안제도
(3) 자녀 학자금 (9) 성과형 임금
(4) 경조사 지원 (10) 소사장 제도
(5) 해외연수 (11) 경영 철학
(6) 기타지원
2. 유형 자원
(1) 효과적인 생산라인
(2) 판매대리인 제도
(3) 홍진 연구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