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듀폰사와 나일론의 제품수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Dupont사의 개요
2. Dupont사의 주력사업 이동과 장수비결
3. 나일론의 제품수명주기
- 본문내용
-
Dupont사의 개요
설립연도 : 1802년
취급품목 :농업, 영양, 전자, 통신, 안전과 보호, 생활용품과 건축, 수송, 의류 등 과 산업분야에 과학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진출국가수: 70개국 (공장 135개)
전세계 종업원수: 60,000명
연간 연구비: 약 13.4억 달러 (2005년)
연구시설: 미국 델라웨어주에 있는 중앙연구소를 비롯하여 전세계 11개국에 75개의 연구소 운영
회장/CEO: Charles O. Holliday, Jr
2005년 매출액: 266억 달러
기업이념: 안전, 환경보호, 윤리, 인간존중
Fortune지 선정 2005년 "가장 존경 받는 기업" (Most Admired Company)
Dupont사의 주력사업 이동과 장수비결
<그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