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카콜라 제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이벤트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5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상황 분석
II. 기본 전략
III. 세부 계획
IV. 운영계획
V. 예산계획
- 본문내용
-
I. 상황분석
1. 전체 음료시장
2. 탄산 음료시장
3. 콜라 음료 시장
4. 자사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소비자 분석
7. 외부환경 요소 분석
8. SWOT 분석
9. 결론
1. 전체 음료시장
3조 4천억원 규모
現 국내 음료시장 1위 : 롯데 칠성음료탄산음료 : 국내음료시장의 34%차지
2. 탄산 음료 시장
<그래프>
탄산음료 시장 성장률 저조
전년 대비 7% 하락
큰 원인은 콜라시장의 위축
전년 대비 10% 하락
3. 콜라 음료 시장
<그래프>
2001년을 정점으로
콜라 매출의 감소 추세는 4년째 계속
자료평가
-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ryeo***
(2007.06.12 23:39: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