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카콜라 제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이벤트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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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11.1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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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상황 분석
II. 기본 전략
III. 세부 계획
IV. 운영계획
V. 예산계획
본문내용
I. 상황분석
1. 전체 음료시장
2. 탄산 음료시장
3. 콜라 음료 시장
4. 자사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소비자 분석
7. 외부환경 요소 분석
8. SWOT 분석
9. 결론

1. 전체 음료시장
3조 4천억원 규모
現 국내 음료시장 1위 : 롯데 칠성음료탄산음료 : 국내음료시장의 34%차지

2. 탄산 음료 시장
<그래프>
탄산음료 시장 성장률 저조
전년 대비 7% 하락

큰 원인은 콜라시장의 위축
전년 대비 10% 하락

3. 콜라 음료 시장
<그래프>
2001년을 정점으로

콜라 매출의 감소 추세는 4년째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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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yeo***
    (2007.06.12 23:3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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