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 `컨버스`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자사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제품분석
SWOT 분석
광고 제작 시안
본문내용
1966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음
비교를 거부하는 오리지날리티와 패션성.
★ Chuck Taylor
1917년 “All Star”라는 이름으로 탄생한 농구화
1923년 농구선수 Chuck Taylor의 싸인을 앵클 패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분석도 제대로 안되고 논리성도 없고 창의성도 없고... 나도 : 그냥 간단히 쓰세요 ㅋㅋ
  • hos***
    (2009.04.02 17:38:4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가격에 비해.. 영...간단히 보기엔 좋음
  • zpdlr***
    (2008.04.05 19:02:24)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가격에 비해 자료가 조금 부족한것같네요..그래도 간단히 쓰기엔 좋음.
  • kimm***
    (2007.07.11 02:40:28)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금호고속 광고기획서
  • 광고 기획서(금호고속)목 차Ⅰ.자사 분석 1.업계 규모(노선, 매출액)2.틀을 깨는 혁신, 새로운 전략3.소비자 분석(Brand Image) 4.SWOT분석 Ⅱ.광고의 기본전략 1.금호고속의 기존광고 분석 2.광고목표 3.Target소비자 4.금호고속의 광고 conceptⅢ.광고 creative 1.광고 creative 목표 2.광고 creative의 전체적인 틀 3.광고 creative의 전략과 전술 Ⅳ.광고 매체 선정 1.기존 광고 매체의 한계 2.적합한 광고 매체 3.광고 매체를 통한 전략 및 전술Ⅰ.자사 분석Ⅰ.자

  • [광고기획서] 외환은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광고관련 규제부당한 광고는 소비자 피해를 야기시킬 뿐만 아니라 시장에 의한 효율적인 기업경영압력(market discipline)을 약화시킨다. 우리나라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직접 금융상품에 대한 조사를 하고 시정명령을 내리는 등 부당한 표시․광고에 대한 감독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그러나 금융 산업은 여타 산업과는 달리 강한 공공성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감독의 대상이 되고 있다. 따라서 이미 규제를 받고 있는 금융기관으로서는 이중규제

  • 외환은행 광고기획서
  • 되었다.또한 광고의 일관성이 얼마나 중요하며 소비자가 얼마나 민감하게 반응하는지를 알게 되었다 그로인한 브랜드의 중요성 또한 새삼 실감하였다.앞으로의 카드 시장 및 광고의 변화에 있어서 우리의 예측점이 어느 정도 맞아떨어진다면그또한 이번 과제를 마친 또 하나의 재미가 되리라고 본다.전공이 다른 여러사람이 모여서 하나의 과제를 완성하는데 있어서 많은 어려움도 있었지만그것이 또한 장점으로 이번 기획서에 묻어나길 바란다.

  • [경영학] [사업계획서]애견 쇼핑몰의 창업준비를 위한 사업계획서
  • 경상적인 경영활동 이익50,000 ~ 100,000예상 경상이익===영업 외에 발생한 수익이나 비용50,000예상 영업외수익/비용+-+-+-공헌이익 – 고정비100,000예상 영업이익===여비교통비, 광고선전비 등등150,000예상 고정비---매출이익 - 변동비250,000예상 공헌이익===배송비, 포장비, 회원적립금 등등200,000예상 변동비---마진450,000예상 매출이익===구입한 상품원가의 총 합계250,000예상 매출원가---상품 총 매출700,000예상 매출액결 론기

  • [광고기획서] `참이슬`에 관한 광고기획서
  • 광고기획 ⅠⅡⅢⅣ1. 3C 분석 자사 분석 소비자 분석 IMF로 인한 박탈감 저가인 소주에 대한 성장기회 제공 취하기 위함이 아닌 enjoy, communication 매체 소주의 진부한 이미지에 대한 탈피젊은 사람의 소주 소비량 증가 경쟁사 분석 환 경 분 석2007-06-18광고학 입문 7조 “참이슬”광고기획 ⅠⅡⅢⅣ1. 3C 분석 자사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분석 기존 경쟁사 설정 : 지방주 서울 및 수도권 : 참 이슬강원도 : 산전라도 : 잎새주경상도 : 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