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생산관리론] 품질경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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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품질경영 전략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고찰
제1절 품질경영의 이론적 고찰
1. 품질경영의 개념 및 의의
2. 품질경영의 발전과정
3. 품질경영에 관한 선행연구
제2절 품질경영 평가모형에 의한 경영품질 핵심요인
1. 데밍 평가모형에 의한 핵심요인
2. 말콤볼드리지 평가모형에 의한 핵심요인
3. GAO 평가모형에 의한 핵심요인


제3장 결론
본문내용
글로벌 경쟁체제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경쟁요소는 단연 원가와 품질을 들 수 있다. 특히 품질경영은 고객의 수요증대와 원가절감을 통하여 수익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전략이다.
참고문헌
강병서․안민섭, “품질 시스템에 의한 품질 리더십과 기업성과간의 인과관계 모형 : 중국 동북제조기업 중심으로”, 품질경영학회지, 2000.
공업진흥청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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