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생산관리론] 품질경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4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품질경영 전략
- 목차
-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고찰
제1절 품질경영의 이론적 고찰
1. 품질경영의 개념 및 의의
2. 품질경영의 발전과정
3. 품질경영에 관한 선행연구
제2절 품질경영 평가모형에 의한 경영품질 핵심요인
1. 데밍 평가모형에 의한 핵심요인
2. 말콤볼드리지 평가모형에 의한 핵심요인
3. GAO 평가모형에 의한 핵심요인
제3장 결론
- 본문내용
-
글로벌 경쟁체제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경쟁요소는 단연 원가와 품질을 들 수 있다. 특히 품질경영은 고객의 수요증대와 원가절감을 통하여 수익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전략이다.
- 참고문헌
-
강병서․안민섭, “품질 시스템에 의한 품질 리더십과 기업성과간의 인과관계 모형 : 중국 동북제조기업 중심으로”, 품질경영학회지, 2000.
공업진흥청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