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카스(CAS)의 러시아 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0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산업의 현황 및 변화
3. 정치적 환경
4. 경제적 환경
5. 법률적 환경
6. 러시아의 문화환경 요건
7. 문화 특성에 의해 나타나는 마케팅 특성, 비즈니스 관행
8. 문화 특성에 의해 구체화되는 소비자 특성
9. 러시아 문화적 특성으로 인한 카스의 기회와 위협
10. 러시아의 전자저울시장 경쟁환경
11. CAS의 세분화 전략 및 목표시장 선정
12. 러시아 계측기 시장에 대한 세로운 접근
13. CAS의 러시아 진출 결정에 대한 평가
14. 카스의 러시아 진입 전략
15. 카스 진입 전략 평가
16. 카스의 잠재적 위협요소와 또다른 진입전략
- 본문내용
-
2. 산업의 현황 및 변화
1. 전자계측기 산업의 일반현황
전자계측기는 전기 전자에 관련된 물리량 즉 전압, 전류, 저항을 기본으로 하여 각종 측정 대상물의 물리, 화학, 전기적 측정치를 수집, 표시하기 위한 기계를 말한다. 또한 그 측정의 정확도를 지속적으로 유지시키기 위한 교정을 수행하는 장치도 포함한다.
전자계측기산업은 기술 집약형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전자 전기, 정밀가공, 컴퓨터 관련 기술들이 복합된 첨단 산업이다. 모든 산업의 기반이 되는 인프라로, 기술파급 효과가 크고 응용분야가 광범위하다.
현재 전자계측기 시장규모는 전 세계적으로 약 1조 6천억원으로 추정된다.<표1.참고>
세계 계측기 시장은 특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4개국의 시장규모와 생산 규모가 각각 전세계 시장의 63%, 77.2% 를 점유하고 있으며, 생산 규모는 미국(45.1%),일본(13.2%),독일(12.7%),영국(6.2%) 정도이다.
국내 계측기 산업의 생산은 90년 이후 IMF 이전까지 연평균 20.1%대의 고속성장을 하였으나, IMF 체제를 계기로 98년 이후 전년 대비 38% 정도의 감소를 보였고<표2.아래>,2000년 이후 완만한 곡선을 그리며 회복을 하고 있으나 성장률은 미미한 수준이다.
- 참고문헌
-
http://www.cas.co.kr
htttp://www.caskorea.co.kr
http://bizpark.co.kr
경제신문 : http://www.sedaily.com
문화일보 : http://www.munhwa.co.kr
머니투데이 http://www.moneytoday.co.kr
연합뉴스 http://www.yonhapnews.co.kr
디지털타임즈 http://www.dt.co.kr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벤처 창업론 http://www.venturenet.or.kr/main.html
두산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