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cas 카스 러시아 진출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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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AS 카스와 저울시장

러시아

CAS 러시아 진출배경

초기 진입전략과 성과

문제점과 제안
본문내용
CAS 카스

1983년 창립
각종 가정용, 상업용, 산업용 전자저울을 포함한
산업용 계량 / 계측 시스템 전문회사
국내 전자저울 시장 1위로 70%의 마켓점유, 세계시장 4위
(세계 상업/산업용 전자저울 시장 25% 점유)
세계 113개국에 다양한 종류의 저울 수출
2005년 690억원 매출
자산총계 640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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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외 직접투자이론의 실제 사례 적용
  • 카스 제품 사용 업소들을 방문한다. 이들이 워낙 꼼꼼하게 손을 봐주기 때문에 업주들은 무상 보증 기간(판매 후 1년)이 지나면 따로 돈을 내고 일정 기간씩 정비계약을 맺기도 한다. 한편 카스는 진출초기부터 오랜 공산주의 시절을 겪으면서 서비스 개념이 전혀 없는 나라에 서비스 개념을 도입하였다. 진출 초기 판매망을 조직하면서 서비스 네트워크를 함께 구축하였다. 당시 러시아로서는 매우 생소한 마케팅 방법이었다. 이런 애프터서비스가 카스

  • [국제마케팅] 카스CAS 전자저울 인도시장진출사례
  • 진출, 발전이 필요  개발비용 / 마케팅 비용 노력 감소 예상건강측정 사업으로의 확장 ‘n-body’를 바탕으로 종합적이고 진일보된 건강 측정사업으로 확대 회 사소 개인 도시 장성 공요 인향 후전 략결 론Page *2004 Global Marketing결 론카스의 인도시장은 비록 가정용 저울에서는큰 점유율을 보이지 못하고 있지만저울시장 전반적 측면에서 보았을 때성공한 사례로 판단기존의 러시아 및 동구권에서의 성공을 통해인도시장에서의 성공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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