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생들의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실태 및 기대요인과 만족도 간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0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문제 제기
2. 조사 개요 및 목적
3. 가설 설정
4. 조사방법 및 대상
5. SPSS14.0을 이용한 분석
6. 결과 및 제언
본문내용
2차 자료 수집 – 매출액 비교(2002년)

업체명 매출액(억원)
Outback Steakhouse 1000
T.G.I 850
Benniguns 760
Marche 670
VIP’s 400
Sizzler 150
Tonyromas 144

2차 자료 수집 – 매장수 비교(2006년 4월 현재)
<그래프>
2차 자료 수집 – 시장 상황 분석

시장 상황
올 패밀리레스토랑 시장규모
1조원대까지 확대 될 전망
서울시장은 포화 상태
지방 수요 새롭게 형성


외부 환경 변화

전체 식료품 지출액의 절반
외식비로 소비

주5일제 시행으로
주말 가족 외식 증가


1. 문제 제기
포화상태에 이른 패밀리레스토랑 시장
->특정한 수입이 없는 대학생들
->대학생들의 할인혜택을 얼마나, 어떻게 이용할까?
선택 시의 기대요인과 실제 만족도가 일치할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아웃백 역사 아웃백 거시환경적 요인 아웃백 사회적 요인 아웃백 문화적 요인
  • 목 차Ⅰ. 서론 1. 조사배경2. 조사목적 3. 조사방법 Ⅱ. 이론적고찰 1. 가설 Ⅲ. 연구의 설계 1. 2차 자료 조사 (1)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2) 거시 환경적 요인(3) 경쟁사 분석 (4) 아웃백의 4P2. 기술적 조사(1) 설문 조사 및 통계적 처리Ⅳ. 연구 결과1. 2차 자료 분석(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 아웃백의 역사 및 우리나라로의 도입과 성장2) 아웃백의 마케팅전략(2) 거시환경적요인1) 사회적 요인2) 문화적 요인3) 경제적 요인4) 기술적 요인5) 지

  • [마케팅조사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성공요인과 시장조사
  • FILE:요인분석 더길게(경희).spoFILE:요인분석(설문2).spoFILE:설문지 2 요인분석.savFILE:마케팅조사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성공요인과 시장조사.hwp목 차Ⅰ. 서론 1. 조사배경2. 조사목적 3. 조사방법 Ⅱ. 이론적고찰 1. 가설 Ⅲ. 연구의 설계 1. 2차 자료 조사 (1)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2) 거시 환경적 요인(3) 경쟁사 분석 (4) 아웃백의 4P2. 기술적 조사(1) 설문 조사 및 통계적 처리Ⅳ. 연구 결과1. 2차 자료 분석(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

  • [서비스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서비스실무사례
  • 마케팅전략2-1) 노출2) 주의3) 이해3. 결론4. 느낀점5. 참고문헌 및 사이트1. 서 론1)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선정이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과거에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2004년 11월 현재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서 최대규모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한곳으로 한국 능률 협회가 주간한 2004년 한국 산업의 고객 만족도(KSCI)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것이 우리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선정한 가장 큰 이유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및 경기대 주변의 봉구스 밥버거배달은 10개 이상이나 10000원 이상의 조건을 달고 매장별로 상이하게 행해지고 있다. 경기대점은 배달이 가능하고 2강의동 매점과 연계하여 밥버거를 판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Ⅲ. 도시락시장및 상권분석1. 도시락 수요조사경기대 학생 남자 50명, 여자 50명 총 100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연무동 식당 수요와 이용실태, 만족도, 도시락 전문점 관련 설문지 조사를 실행하였다. 응답자 중 72%가 ‘캠퍼스주위에 식사할

  • [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신촌점’의 지역 마케팅전략
  • 조사 결과 및 분석 1. 일반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기호도 조사 . 17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대한 기호도 조사 . 25IV. 마케팅 전략수립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 372. 목표대상 설정 (Targeting) 과 포지셔닝 (Positioning) 443. 마케팅 믹스 (Marketing Mix) . 50I. 마케팅 목표 설정최근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은 생활 수준의 향상, 주 5일 근무제 시행에 따른 여가시간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