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1등 도약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 업 소 개
회 사 소 개
재 무 분 석
수 익 성
안 정 성
활 동 성
◎ 기업 전략 분석
현지화 전략
비수도권 우선진출
차별화 전략
유통전략 - 정보유통
◎ 결 론
전략 분석
MATRIX 분석
전략 도출 및 대안
Cjmall 과의 전략적 제휴
벤치마킹- 월마트의 사회공헌활동
- 본문내용
-
기 업 소 개
회 사 소 개
상 호 : 삼성 테스코 주식회사
(SAMSUNGTESCO CO., LTD.)
종 업 원 수 : 8,000명 이상
(2003년 12월 현재)
C E O : 이 승 한
점 포 현 황 : 55 개점 운영
V I S I O N : World Best Value Retailer
최고의 가치를 파는 유통회사
최고의 가치를 가진 유통회사
점 포 컨 셉 : 가치점 (Value Store)
삼성 물산과 영국 테스코의 합작회사
- 1999년 5월 1일 합작사 설립
- 자본금 5,472억 : 삼성물산 11%
영국 TESCO PLC 89%
점 포 현 황
수도권,영남권 중심으로 출점(Dominant strategy)
대도시, 고밀도 주거지 우선 출점
06년 현재 55개
재 무 분 석
<표>
.
.
기업 전략 분석
현지화 전략
철저한 현지화
영국 본사측에서는 한국 시장에서의 경영을 전적으로 한국 경영진에게 일임
(한국에 맞는 경영방식과 현지화)
- 한국 시장에 적합한 여러 마케팅 전략을 구사함으로써 성공적으로 한국시장
에 정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의사 결정과 대응이 빠르게 이루어 짐)
지역 1번점 전략
- 고객 중시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