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연구방법론] 더페이스샵 정성조사 -더 페이스 샵 모델 ‘고소영’의 이미지에 대한 Target의 인식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정성조사 계획
2. 더 페이스 샵의 이미지
3. 더 페이스 샵의 광고와 모델의 부합
4. 더 페이스 샵 모델로서의 ‘고소영’
5. 모델 ‘고소영’의 이미지
6. 더 페이스 샵 FGD를 통한 결론
- 본문내용
-
정성조사 계획
더 페이스 샵 정성조사 목적
더 페이스 샵 광고모델은 남자인 권상우는 고정으로
여자는 윤진서-에리카 오쿠다-고소영으로 바뀌고 있다.
우리는 이중에서도 이번에 교체된 모델인 ‘고소영’에
대해 타겟층이 ‘고소영’의 이미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조사하여 향후 더 페이스 샵 모델전략에
참고자료를 제시하고자 한다.
더 페이스 샵 정성조사 대상
더 페이스 샵의 타겟은 10대 후반 ~ 20대 초반의 여성,
이 중 우리의 조사할 변수는 20대 여자 대학생이며
배제대상은, 타겟에는 10대 후반을 포함하지만 실질적으로
화장을 시작하는 연령은 20대 이기 때문에 배제하였고,
더 페이스 샵 광고를 보지 않은 사람을 제외하였다.
조사에 있어 한신대 학생을 대상으로 했다는 한계점이 있다.
더 페이스 샵 정성조사 방법
정성조사 방법은 Mini FGD(미니그룹토의)의 방법을
사용하였으며, 가이드 라인은 다음과 같다.
더 페이스 샵의 이미지(제품과 브랜드)
더 페이스 샵의 광고와 모델의 부합
더 페이스 샵 모델로서의 ‘고소영’
모델 ‘고소영’의 이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