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성신제 피자 서비스 품질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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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업체 개요
2. 업체 선정 이유
- 문제점 제기
3. 문제 인식 및 도출 과정
- BLUE PRINT
- FISH BONE CHART
- 고객 접점 사이클
4. 도출된 문제점
5. 서비스 개선 방안
5. 결론
- 피드백 결과
- 앞으로의 방향 모색
본문내용
1. 업체 개요
"성신제“ NAMING BRAND
1998년 명동 1호 점 오픈
한국 고유의 피자 브랜드
‘ 건강을 토핑하는 사람들 ’
2006년 3월 35호 점 오픈

2. 업체 선정 이유
<그림>
<그래프>
3. 문제 인식 및 도출 과정
고객 접점 사이클
FISH BONE CHART
BLUE PRINT

4. 도출된 문제점
종사원의 문제
- 과도한 잡담, 서비스 멘트 부족
매장 시설의 문제 - 정리 정돈 부족
- 낡은 의자
- 위험요소 관리 미비
마케팅 문제 – 오픈 당시 및 지속적 홍보 부족
매장 지원의 부족 - 슈퍼바이저 제도 미비
- 내부 마케팅의 부재
- 서비스 교육 체제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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