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성신제 피자 서비스 품질 개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업체 개요
2. 업체 선정 이유
- 문제점 제기
3. 문제 인식 및 도출 과정
- BLUE PRINT
- FISH BONE CHART
- 고객 접점 사이클
4. 도출된 문제점
5. 서비스 개선 방안
5. 결론
- 피드백 결과
- 앞으로의 방향 모색
- 본문내용
-
1. 업체 개요
"성신제“ NAMING BRAND
1998년 명동 1호 점 오픈
한국 고유의 피자 브랜드
‘ 건강을 토핑하는 사람들 ’
2006년 3월 35호 점 오픈
2. 업체 선정 이유
<그림>
<그래프>
3. 문제 인식 및 도출 과정
고객 접점 사이클
FISH BONE CHART
BLUE PRINT
4. 도출된 문제점
종사원의 문제
- 과도한 잡담, 서비스 멘트 부족
매장 시설의 문제 - 정리 정돈 부족
- 낡은 의자
- 위험요소 관리 미비
마케팅 문제 – 오픈 당시 및 지속적 홍보 부족
매장 지원의 부족 - 슈퍼바이저 제도 미비
- 내부 마케팅의 부재
- 서비스 교육 체제 미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 자동차 구독서비스 현황, 도입배경, 장점 및 향후 시장전망 [구독경제, 자동차 구독,차량구독,차량공유, 셀렉션]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