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카이락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 및 동기
2. 스카이락 소개
3. 경쟁사 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결론 및 향후 방향
본문내용
주제 및 선정동기
우리나라의 식문화가 새로운 경향으로 변화하면서 외식은 그 자체가 하나의 문화로 창출
외식산업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체계적으로 선진화된 경영전략과 다양해진 고객들의 욕구를 만족 시킬 수 있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구사하면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스카이락 이란?
‘맛있는 이웃, 스카이락’
외식을 통한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CJ푸드빌에 의해 1994년에 탄생한 브랜드이다 일본최대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서 93년 6월 제일제당이 삼성그룹에서 분리되면서 사업에 착수하였다.
1994년 스카이락 1호점인 논현점이 개점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카이락 마케팅
  • MENUIIIVIIIIV연구배경 및 목적스카이락 소개환경 분석제품시장 분석마케팅 믹스I.연구배경 및 목적(1)배경(2)목적(3)결과물I- (1) 배경사회, 문화, 경제, 기술적 변화외식산업 하나의 문화화패밀리 레스토랑 외식 산업에서 큰 비중을 차지I- (2) 목적적극적인 시장 공략으로 인지도 상승선도적 입지의 외국계 기업만큼매출액과 수익성 향상외식업계 및 패밀리 레스토랑의새로운 표준으로 정착패밀리 레스토랑업계 내 매출액

  • [서비스마케팅] 기업서비스성공사례- 스카일락, 피자헛, 롯데월드, 에버랜드
  • 마케팅 사례1.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사례①스카일락 1).도입배경, 시기및현황2)맛과노하우3)서비스4)스카이락 판촉전략②피자헛1)피자헛 소개2)피지헛 문화3)피자헛 판촉전략2.종합레저시설 서비스 사례①롯데월드1)롯데월드소개2)이용안내3)롯데월드 장점4)롯데월드 단점②에버랜드1) 에버랜드 소개2) 에버랜드의 사업소개3) 에버랜드의 마케팅전략4) 에버랜드의 4PS5) 에버랜드의 STP전략6) 에버랜드의 SWOT분석7) 에버랜드의 성공요인Ⅲ

  • [베니건스][베니건스 특성][베니건스 경쟁사][베니건스 마케팅 전략][향후 베니건스 개선 방안][마케팅전략]베니건스의 특성, 베니건스의 경쟁사, 베니건스의 마케팅 전략, 향후 베니건스의 개선 방안 분석
  • 베니건스의 특성, 베니건스의 경쟁사, 베니건스의 마케팅 전략, 향후 베니건스의 개선 방안 분석Ⅰ. 서론Ⅱ. 베니건스의 특성Ⅲ. 베니건스의 경쟁사1. 차이점1) T.G.I.F(즐거움. 옛서부연상 Thanks Goodness Its Fridays)2) 마르쉐(유럽의 재래시장연상, 즐거움, 생동감, 다양함, 풍성함, Mache-불어로 시장이라는 뜻)3) 스카이락4)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5) 칠리스6) 코코스7) 토니로마스8) 씨즐러2. 베니건스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FRIDAY`S 마케팅 전략 사례
  •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1) S-O 강점을 갖고 기회를 최대화할 수 있는 방법최근 몇 년 동안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져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 수가 급증하고 있다. 여기에 발맞추어 아웃백은 시장에서의 뒤늦은 출발에도 불구하고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놓은 관심과 아웃백만의 독특한 분위기, 메뉴, 서비스 등으로 업계의 선두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2004년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AI)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의 인지도와 만족

  • 콜드스톤(ColdStone)의 시장점유율, 환경분석, 마케팅, 경영전략
  • 분석 없이 고가격 정책만 유지하여 폭넓은 시장 유지 못함2008 Marketing Team Project 베스킨라빈스를 우리의 주 경쟁자로 설정3C Analysis - Competitor2. Selecting Competitor  1. 제품의 다양성2. 매장접근 용이성3. 강력한 브랜드 자산4. 체인화 된 직영점 시스템5. 높은 점유율1. 한정된 유통 구조- 전문매장에서만 판매2. 식상한 맛3. 식용색소 사용1.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꾸준한 성장2. 소득 수준의 증가1. 저 관여 제품특성 자체의 위협 2. 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