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카이락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 및 동기
2. 스카이락 소개
3. 경쟁사 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결론 및 향후 방향
- 본문내용
-
주제 및 선정동기
우리나라의 식문화가 새로운 경향으로 변화하면서 외식은 그 자체가 하나의 문화로 창출
외식산업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체계적으로 선진화된 경영전략과 다양해진 고객들의 욕구를 만족 시킬 수 있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구사하면서 매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스카이락 이란?
‘맛있는 이웃, 스카이락’
외식을 통한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CJ푸드빌에 의해 1994년에 탄생한 브랜드이다 일본최대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서 93년 6월 제일제당이 삼성그룹에서 분리되면서 사업에 착수하였다.
1994년 스카이락 1호점인 논현점이 개점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