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TOW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 DEFINITION

2. MARKET INTRODUCTION

3. THREAT

4. OPPORTUNITY

5. STRENGH AND WEAKNESS

6. TOWS ANALYSIS

7. CONCLUSION

본문내용
1. MARKET DEFINITION
미국 CREST의 레스토랑 분류에 따른 시장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그림>

2. MARKET INTRODUCTION
OUTBACK
◆ 호주풍의 컨셉,1987년 설립
19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 첫 개점

◆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한 단계
높은 차별화된 음식과 서비스 제공
하는 디너하우스

◆ 30여 가지의 스테이크 외에 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
◆ 이벤트
그라스 루트 –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헌, Outdoor Delivery, New Guest Party
천사를 찾습니다 – 주위의 숨은 선행과 봉사활동을 찾아내어 기금 전달

◆ 할인 카드
아웃백하나카드(20), LG빅패밀리카트(20), KB이퀸즈카드(20), 삼성카드패이백(20),
현대카드M포인트(20), 광주비자카드(20), LG마이원카드(10), KB프렌즈카드(10),
KB이퀸즈카드(10), 삼성애니패스포인트카드(10),삼성임직원카드(10)

◆ 마케팅 전략 – 사회, 인터넷, 이벤트, 직원, 그리고 고객의 5가지 요소
기존의 고객 및 직원들을 중요시, 철저한 지역 마케팅 및 스페셜 이벤트로 주민과 동화

2. MARCHE
◆ 스위스 Movenpick그룹의 자회사
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유럽풍 레스토랑

◆ 1983년 독일 수투트가르트에 첫 선
이후 스위스, 영국, 오스트리아 등
전 세계적으로 60여개의 매장이 분포

◆ 서버가 아닌 손님들이 직접 서빙
패밀리 레스토랑 유일의 뷔페식 동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서비스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마케팅 분석(A+리포트)
  •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Ⅳ. STP 전략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Ⅴ. 7P MIX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5. 프로세스(Process)6. 물리적증거(Physical evidence)7. 직원(People)Ⅵ. 아웃백 마케팅 전략Ⅶ. 아웃백 성공요인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마케팅 분석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소개1. OUTBACK의 탄생1980년대말,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 제목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성공사례 분석Abstract 우리나라 외식업계 중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대해서 조사해보았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후발주자로써 1위였던 TGI FRIDAY’S를 따라잡고 1위로 등극하는데에 작용했던 아웃백의 마케팅과 경영전략에 대해서 조사했다. 특히 미국이나 호주 등 외국에서는 그렇게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왜 유독 한국에서만 강세를 보이는가에 대해 나왔던 신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믹스 7P 분석
  • 마케팅믹스 7P 【목차】Ⅰ. OUTBACK STEAKHOUSE INTRODUCTION1. 선정동기2. 아웃백스테이크 소개Ⅱ. 환경분석1. 국내현황2. 경쟁자분석 Ⅲ. SWOT 분석Ⅳ. STP 전략Ⅴ. 7P MIX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HYSICAL EVIDENCE7. PEOPLEⅥ. 맺음말♧ 역할/참고자료Ⅰ. OUTBACK STEAKHOUSE INTRODUCTION1. 선정동기요즘 소위 잘 나간다는 패밀리 레스토랑최근 외식산업은 빠른 성장과정으로 유망 있는 산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매출액에서도 대단한 성장을 보이고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 서비스개선방안(A+리포트)
  • 마케팅 차원의 경영전략이 요구되는 복합 산업이다. 이번 사례조사를 맡은 우리 조원들은 평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마니아들이며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외식경영에도 관심을 가져오던 차에 최근 빈번한 TV광고로 우리들과 접촉하고 있으며 현재 인터넷 패밀리 레스토랑 검색 1순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사례조사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이제 아웃백이 국내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환경과 STP분석, 7P분석과 그 중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마케팅
  • Out Back( steak house )서 론1-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소개1980년대 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주스럽고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아웃백이라 정하게 되었다.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란 뜻으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