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TOW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ARKET DEFINITION
2. MARKET INTRODUCTION
3. THREAT
4. OPPORTUNITY
5. STRENGH AND WEAKNESS
6. TOWS ANALYSIS
7. CONCLUSION
- 본문내용
-
1. MARKET DEFINITION
미국 CREST의 레스토랑 분류에 따른 시장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그림>
2. MARKET INTRODUCTION
OUTBACK
◆ 호주풍의 컨셉,1987년 설립
19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 첫 개점
◆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한 단계
높은 차별화된 음식과 서비스 제공
하는 디너하우스
◆ 30여 가지의 스테이크 외에 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
◆ 이벤트
그라스 루트 –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헌, Outdoor Delivery, New Guest Party
천사를 찾습니다 – 주위의 숨은 선행과 봉사활동을 찾아내어 기금 전달
◆ 할인 카드
아웃백하나카드(20), LG빅패밀리카트(20), KB이퀸즈카드(20), 삼성카드패이백(20),
현대카드M포인트(20), 광주비자카드(20), LG마이원카드(10), KB프렌즈카드(10),
KB이퀸즈카드(10), 삼성애니패스포인트카드(10),삼성임직원카드(10)
◆ 마케팅 전략 – 사회, 인터넷, 이벤트, 직원, 그리고 고객의 5가지 요소
기존의 고객 및 직원들을 중요시, 철저한 지역 마케팅 및 스페셜 이벤트로 주민과 동화
2. MARCHE
◆ 스위스 Movenpick그룹의 자회사
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유럽풍 레스토랑
◆ 1983년 독일 수투트가르트에 첫 선
이후 스위스, 영국, 오스트리아 등
전 세계적으로 60여개의 매장이 분포
◆ 서버가 아닌 손님들이 직접 서빙
패밀리 레스토랑 유일의 뷔페식 동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