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캠핑카여행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자료구요 유용하게 쓰세요..^^
내용안테 표 자료 많습니다..
목차
1. 사업 배경
2. 회사 개요 및 사업추진
3. 경영 목표 및 비전
4. 상품 및 서비스
5. 마케팅 전략
6. 재무계획
7. 결론
본문내용
1.사업 배경
*레저문화가확산되고있지만 그에 따른 상품 부족
*캠핑카 이용자 4만 6천명,매출액115억 정도로 예상
*캠핑카의 구매비용이 높아 렌탈 산업이 이를 대신함
*IMF이후 위축되었던 레저시장이 점차 되살아나고 있는추세
2. 회사 개요 및 사업추진
1) 회사개요
법인명:그리지 윙 투어 (Gurigi wing tour)
주소:수원시 팔달구 매탄1동 153-116
사업내용:캠핑카 대여 및 캠핑장 운영, 관광상품 판매
2) 사업 추진 내용
*캠핑카 대여 및 캠핑장 건설,부대시설 마련-이천, 전주,망상(대여)
*도처의 관광지를 추천코스로 기획 상품화
*이벤트적 요소를 추가한 기획상품개발
*타 산업과 관련된 제휴 상품으로 영역을 넓힘
3)기대효과
외부적 효과
ㆍ국민 여가생활의 질적향상

ㆍ국내여행 활성화-수요증가

ㆍ국토를 골고루 관광지로
활용
내부적효과
ㆍ차 안에서 숙식-
목적지의 제약이 적어져
다양한 탐험적 목적지
개발가능
ㆍ숙박업소, 식당 예약문제,
업체와의 마찰 문제 해결
ㆍ이벤트성 상품으로
다양한 시장계층 공략 가능
4. 상품 및 서비스
(1)캠핑카 - 외부사양 # 수용가능인원 : 4명
(2) 패키지여행상품
- 1박2일코스 이천 → 망상오토캠핑장
5. 마케팅 전략(Marketing Plan)
1) 시장 세분화 & 목표 고객
2) 경쟁사 분석
3) SWOT분석
SO전략:주5일제 근무와 가족단위의 개성 있는 여행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EVENT와 오토 캠핑장 개발로 고객 확보에 주력
WT전략:신생기업으로 인지도와 시장점유율이 낮고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코스가 많으므로 이를 개발하여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코스개발에 주력
6. 재무계획
1)매출계획
2) 추정 대차대조표
3) 추정 손익계산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 사업계획서] 아마존 오지 전문여행사
  • 여행사업계획서 작성 소감 ―――――――――――― 20-192. 작성후 보완 해야될 사항과 한계점―――――――――20-193. 여행사 창업의 비전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20-20Ⅰ. 사업의 개요1. 상 호: TITICACA아마존 밀림지역의 오지를 방문하여 그곳의 삶과 문화를 직접 체험을하며 외국인과 함께 어울림으로써 폭넓은 식견과 경험을 제공하는 상품을개발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여행사이다.TITICACA (티티카카)는 해발 3,800m의 세상에서 가장 높

  • [창업론] Enjoy Life - 사업계획서(캠핑카 대여 및 판매)
  • 200 학년도 학기Enjoy Life━━━━━━━━━━━━━Enjoy Life2006. 11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한국캠핑캐라바닝협회대표 외 명전화 000-000-0000팩스 000-000-0000URL www.Enjoylife.come-mail 캠핑카 타고 떠나볼까?www.EnjoyLife.com좋은여행 좋은캠핑카회사명 및 작성자 인적사항사업계획서 목차사업계획서 요약사업계획서 본문▧▨▧▨▧▨▧▨▧ 회사명 및 작성자 인적사항 ▨▨▨▨▨▨▨▨▨1. 회사명 : Enjoy Life2. 작성자 인적사항성

  • 자동차 튜닝전문점 사업 계획서
  • 카/캠핑카 제작을 직접 할 수 있는 장소와 장비 및 know-how 제공- 자동차 부품과 튜닝용품 및 특수차량 제작용 기자재 판매- 자동차 정비, 튜닝과 관련된 기술제공 및 상담 - 자동차 동호회 회원에게 교류의 장 마련▣ Who Are Our Customers- 자동차 자가정비, 튜닝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레저용 및 가족 여행용으로 캠핑카 제작에 관심이 많은 중, 장년층- 자동차 유지비용 절감을 위해 정기점검 및 간단한 수리를 직접 하고자 하는 알뜰 소비자사업개요▣

  • 오토캠핑족 소개 및 시장 현황과 해외사례 분석
  • 캠핑카 시장 성장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기업 탐방 및 경쟁업체 파악기업 탐방보다 생생한 목소리를 얻기 위하여 11월 7일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행복한 이야기(www.happycampingcar.com)’라는 캠핑카 업체를 방문하였다. 약 4시간동안의 인터뷰 및 시승을 통해 더욱 현장감있는 목소리 및 업계 현황을 알 수 있었다.(인터뷰의 주요 내용은 따로 제출한 인터뷰 내용 참고.)행복한 이야기 소개‘행복한 이야기’는 2008년 3월부터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 회계원리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분석
  • 여행사 산업의 시장 분석2.1. 여행사 산업 시장에 대한 일반론여행사 산업은 항공사, 렌터카, 캠핑 카 업체, 그 밖의 여러 관광기관 등의 공급자들을 대신하여 여행과 관련된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중간 서비스업의 성격을 띠고 있다. 우리나라는 국민소득 대비 여가에 대한 지출 정도가 낮은 수준을 보이고 있음이 위의 도표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는 급속한 경제발전 덕분에 국민소득이 단기간 내에 증대되었지만, 여가 문화에 대한 의식 수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