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캠핑카여행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자료구요 유용하게 쓰세요..^^
내용안테 표 자료 많습니다..
- 목차
-
1. 사업 배경
2. 회사 개요 및 사업추진
3. 경영 목표 및 비전
4. 상품 및 서비스
5. 마케팅 전략
6. 재무계획
7. 결론
- 본문내용
-
1.사업 배경
*레저문화가확산되고있지만 그에 따른 상품 부족
*캠핑카 이용자 4만 6천명,매출액115억 정도로 예상
*캠핑카의 구매비용이 높아 렌탈 산업이 이를 대신함
*IMF이후 위축되었던 레저시장이 점차 되살아나고 있는추세
2. 회사 개요 및 사업추진
1) 회사개요
법인명:그리지 윙 투어 (Gurigi wing tour)
주소:수원시 팔달구 매탄1동 153-116
사업내용:캠핑카 대여 및 캠핑장 운영, 관광상품 판매
2) 사업 추진 내용
*캠핑카 대여 및 캠핑장 건설,부대시설 마련-이천, 전주,망상(대여)
*도처의 관광지를 추천코스로 기획 상품화
*이벤트적 요소를 추가한 기획상품개발
*타 산업과 관련된 제휴 상품으로 영역을 넓힘
3)기대효과
외부적 효과
ㆍ국민 여가생활의 질적향상
ㆍ국내여행 활성화-수요증가
ㆍ국토를 골고루 관광지로
활용
내부적효과
ㆍ차 안에서 숙식-
목적지의 제약이 적어져
다양한 탐험적 목적지
개발가능
ㆍ숙박업소, 식당 예약문제,
업체와의 마찰 문제 해결
ㆍ이벤트성 상품으로
다양한 시장계층 공략 가능
4. 상품 및 서비스
(1)캠핑카 - 외부사양 # 수용가능인원 : 4명
(2) 패키지여행상품
- 1박2일코스 이천 → 망상오토캠핑장
5. 마케팅 전략(Marketing Plan)
1) 시장 세분화 & 목표 고객
2) 경쟁사 분석
3) SWOT분석
SO전략:주5일제 근무와 가족단위의 개성 있는 여행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EVENT와 오토 캠핑장 개발로 고객 확보에 주력
WT전략:신생기업으로 인지도와 시장점유율이 낮고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코스가 많으므로 이를 개발하여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코스개발에 주력
6. 재무계획
1)매출계획
2) 추정 대차대조표
3) 추정 손익계산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