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김家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김가네 소개
1) 연혁
2) 조직도
2. ‘김家네’ 프랜차이즈 가맹점
3. ‘김家네’ 성공 비결
1) 기본에 충실
2) 철저한 슈퍼바이징 시스템
3) 교육
4) 과학적 점포관리
4. ‘김家네’ 분석
1) 4P 분석
2) SWOT분석
5. ‘김家네’의 향후 전략 방안
1) 메뉴 개발
2) 마일리지
3 )기타
6. 의견
- 본문내용
-
1. ‘김家네’ 소개
대학로 김가네는 ‘한국형 패스트푸드’의 선두주자로서, ‘94년 대학로에 본점을 오픈하여 한국역사에「즉석김밥」이라는 외식용어를 창출하였으며, 다양한 층의 소비자로부터 독특한 맛으로 사랑을 받아 김밥브랜드의 정상에 우뚝 섰다. 시장경제와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김밥브랜드는 안정적인 사업임과 동시에 소자본/소규모 창업에 유리하다.
김가네는 소비자 인식변화와 트랜드 변화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리노베이션을 통해 동종업계 선두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강한 브랜드파워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2004년 중국진출을 교두보로 삼아 글로벌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1) 연혁
1994. 03. 김家네 대학로본점 OPEN
1996. 03. 대학로 김家네 체인본사 설립
1996. 08. 상표등록출원
1996. 10. 경남.부산지사 설립
1998. 02. K.F.A.(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정회원사
1998. 05. 서비스표등록(제042368호)
1998. 06. 경인지사 설립
1999. 01. 서비스표등록(제052476호)
1999. 12. 상표등록(제0460680호), 상표등록(제0460681호)
2000. 03. K.F.A.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2001. 04. K.F.A.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대한상공회의소.한국경제신문사 공동 주최)
2001. 07. 충청지사 설립
2001. 12. 호남지사 설립
2002. 05. 경북지사 설립, 김家네 강남본점 OPEN.
2002. 11. “제3회 한국프랜차이즈 외식부문 최우수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수상
2002. 12. 고대 유통경영인상 특별상 수상
2003. 08. “제4회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2003. 12. 고대 유통경영인상 수상
2004. 07. K.F.A.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2004. 10. 중국 베이징 왕징점 OPEN
2004. 07. 대학로 김家네체인본사 신사옥 준공
2004. 12. 고대 유통경영인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