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둘둘치킨 서비스마케팅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대학교 경영학과에 설강된 서비스마케팅 수업을 받는 학생들입니다.
수업과 관련하여 ○○대학교 앞에서 판매되는 주요 치킨상표에 대한 여러분의 구매 실태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응답은 익명으로 처리되며 학술적 목적 외에 어떤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구매실태와 서비스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알아보고자 하는 것으로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니오니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귀하의 솔직한 의견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프랜차이즈 둘둘치킨 신대방점 방문 보고서
  • 둘둘 치킨목 차1. 서론(1) 선정이유(2) 회사소개2. 본론(1) 경영형태 (2) 입지선정&상권조사 (3) 수요예측 (4) 서비스 (5) 메뉴(6) 컨셉개발 (7) 재무관리 (8) 4P (9) SWOT 분석(10) 진실의 순간(MOT)(11) 위생관리(12) 설문조사3. 결론1. 서론(1) 선정이유외식산업의 특성이 대중들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기에 좀 더 독특하고 신선한 업종을 선택하고자 했던 우리4조는 큰 딜레마에 빠지게 되었다. 한참을 고민하던 중에 패스트푸드에서 주류를 이루

  • [외식경영] BBQ, 교촌치킨 치킨시장조사
  • 치킨- 다른 치킨브랜드에 비해 비싼 가격- 다른 치킨브랜드에 비해 양이 적음-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음- 다양한 수요층- 시장에서의 치킨전문점의 포화상태- 획일화된 메뉴와 서비스- 사료값 폭등으로 인한 육계 가격인상- 다른 치킨과의 차별화된 맛- 현대식 인테리어와 고급스런 포장- 광고를 통한 높은 브랜드 인지도2. 교촌치킨 SWOT분석본론2. 교촌치킨 기업분석OpportunityThreatStrengthWeakness3.교촌치킨 마케팅 전략 본론2. 교촌치킨 기업분석

  • CJ푸드빌의 차이나팩토리(China Factory) 마케팅전략
  • 마케팅 부족(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에 비해 광고가 많이 부족하다. TV와 신문, 잡지등의 광고가 부족하여 차이나 팩토리의 인지도가 아직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낮다. ex: VIPS,Outback)-차이나팩토리의 문제점 해결방안1.중식은 건강에 좋지않다는 인식->기존의 조리에 이용되었던 식용유사용을 카놀라오일(유채꽃에서 추출한 기름)로 대체하고, MSG사용량을 감소시켜서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는 것을 강조해 인식을 바꾸도록 한다.2.중식은 배달음식이라

  • [서비스경영]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전략 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전략 분석- 목 차1. 서론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전략. 4. 아웃백을 고객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설문지 분석, SPSS프로그램분석) 5. 아웃백의 고객만족 요인 분석. 1) 가격 (쿠폰, 제휴카드 할인, 등) 2) 서비스 (종업원, 이벤트 등) 3) 분위기 ( 실내외 분위기) 4) 맛 5) 메뉴얼 6) 기타(교통편) 6. 아웃백의 개선할 점 7. 결론 1. 서론 2003년 3월 12일 파이낸셜뉴스지에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마케팅)① 도입기: 창업초기, 메뉴 수를 줄여라 메뉴수가 적으면 조리시간도 단축되고 조리시간이 단축되면 자연히 서빙 속도가 빨라져서 빠른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② 성장기: ㄱ. 창업메뉴와 운영메뉴는 구별할 수도 있다. 시장조사나 고객 기호도 조사를 거쳐 정성껏 만든 메뉴도 고객들의 외면을 당하는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창 업 초기에 내민 메뉴를 반응이 안 좋다고 해서 무조건 없애 버리는 것은 매우 위험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