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아토피 환자들을 위한 맞춤형 도시락 배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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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11.0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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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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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창업 내용
1.1 창업 아이템
1.2 창업 목적
1.3 종합적 창업내용
2. 회사 현황
2.1 설립예정 기업명 및 협회 명
2.2 설립예정지역
3. 관련업종
3.1 관련업종 현 상황
3.2 관련업종현황
4. 생산계획 및 판매계획
5. 시장
5.1 소비자 분석
5.2 시장 분석
5.3 경쟁업체 분석
6. 재무계획
6.1 예상소요 창업자금
6.2 자금조달 방법 및 상환 방법
6.3 투자금 상환계획
6.4 예상 월 지출
6.5 목표 매출액
7. 참여 인원 및 조직 계획
7. 1 참 여 인 원
7. 2 향 후 조 직 계 획
8. 맺음말
- 본문내용
-
1. 창업내용
1.1 창업 아이템
아토피 환자들을 위한 맞춤형 도시락 배달
1.2 창업목적
도시화가 진전됨에 따라 환경오염이 심각해지고 아파트가 늘어남에 따라 새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환경성 질환인 아토피성 피부염 환자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민주노동당이 아토피와의 전쟁을 선거 공략으로 내세울 만큼 그 사태가 심각하다. 현재 민주노동당의 통계에 따르면 아토피성 피부염 발병률은 통계에 따르면 전국평균 16.7%, 지역별로는 대전 22.5%, 제주21.8%, 서울 21.1%, 광주 21%, 대구 20.1%, 인천 19.9%, 전북 19.5% 등 이고, 그 수는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런 아토피성 피부염 환자들에게는 식습관이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 그러나 바쁜 일상 속에서 아토피 환자들이 음식을 조절하기에는 많은 불편함이 있다.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것은 물론이고 재료의 구입 과정도 너무 까다롭고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 조차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따라서 이런 아토피 환자들을 겨냥하여 맞춤형 도시락 배달 사업을 창업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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