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y 스카이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SK Teletech 소개 & 연혁
◎ SKY 소개
◎ SWOT analysis
◎ 4P analysis
◎ SKY의 마케팅 전략
◎ SKY Strategy analysis
◎ SKY의 현재 위상
◎ 새로운 기회 : 팬택과의 M&A
◎ SKY : Mission & Vision

본문내용
SK Teletech 소개 & 연혁
SK Teletech
이동통신 단말기 전문기업.
1998년 설립 이후 지속적 성장을 거듭
앞선 기능과 차별화 된 디자인의 SKY 시리즈를 출시하여 국내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음.


연 혁
1995  한국엠엔엠네트워크(주) 설립(자본금200억원)
1997 SK텔레콤내 단말기TFT(ITM TFT)출범
1998  SK텔레텍(주)로 상호 변경
            세원텔레콤(주)와 무선통신단말기 협력생산계약 체결
         일본 Kyocera Corp.과 JV계약
            첫제품 IM-700출시(Brand명 SKY)
2000 단말기 누적 생산 100만대 돌파
         고객센터 확장 이전 및 ISO-9000 인증 획득
2001 CDMA단말기 이스라엘 수출개시
          SKC 무선통신단말기 생산 계약 체결
          TL-9000 인증획득
2002 CDMA단말기 중국 수출 개시
          이스라엘 시장 M/S 1위 기록
2003 고속성장기업 50 및 NCSI 휴대전화 1위 선정
           CDMA단말기 대만 수출 개시       
2004 Kyocera 지분매각,   카자흐스탄 수출 개시
         SK텔레텍 연구소, 국무총리 표창 수상
         베트남 수출 개시, 
중국 JV 설립인가 및 CDMA라이센스 획득   
2005 팬택으로 인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SK텔레콤][SK네트웍스][SK글로벌][SK에버텍][SKC][SK건설][스카이텔레텍][SK텔레텍]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SK, SK텔레콤)
  • SK텔레콤, SK네트웍스(SK글로벌), SK에버텍(SKC), SK건설,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 분석Ⅰ. SK텔레콤1. SK 텔레콤 CRM 발전 단계 분석2. Mobile Personalization을 향하여Ⅱ. SK네트웍스(SK글로벌)Ⅲ. SK에버텍(SKC)Ⅳ. SK건설1. 지식경영 준비2. 지식경영의 방향3. 지식경영의 목표Ⅴ. 스카이텔레텍(SK텔레텍)1. SKY의 탄생2. 스카이의 브랜드명의 의미3. SKY 시장상황4. 스카이의 마케팅 전략5. SKY-slide로 폴더일색의 휴대폰시장에 새로운 틈새시장의 개척6. SKY의 Targeting

  • [마케팅] 팬택 앤 큐리텔 스카이(SKY) 마케팅전략
  • SKY가 지녀온 고가 이미지마저 흔들리고 있다. 스카이를 인수한 팬택이 앞으로 어떠한 전략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느냐에 따라 내수시장에서의 점유율과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팬택이 자사의 위치와 현재 휴대폰 시장을 철저히 분석함으로써 적절한 브랜드 전략을 세우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제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팬택의 그 동안의 성장과정과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고 설문조사와 그 밖의 분석

  • [마케팅,조직구조]펜택-sky텔레텍 합병전후 기업조사분석
  • 목 차서론1. 펜택-sky teletech 선정이유2. sky teletech 소개(1)sky의 탄생(2)스카이의 브랜드명 의미본론3.펜택-SKY텔레텍 분석(1)sky teletech의 위치(2) SWOT 분석- 강점(Strenght)-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4. 펜택-SKY텔레텍의 전략(1) 4P전략▻제품전략(PRODUCT) -스카이만의 스타일 유지▻가격전략(PRICE) ▻유통(PLACE)-SK텔레콤을 이용하라-아무곳에서나 헐값에 넘기지 않는다.▻촉진(PROMOTION)(1)이미지 촉진- 고가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유지하

  • [성공전략사례분석] 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영 및 효과적 활용 방안 연구 -마일리지제도
  • 스카이(open sky)조류에 힘입어 국경을 초월한 완전 경쟁 시장으로 변모했다. 세계화와 정보화로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시장은 규모 및 범위의 경제성에 의거한 새로운 국제 질서로 개편되었고, 완전경쟁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항공사들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경쟁에 대응했다. 언급했던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위해 도입된 가장 대표적이며 성공적인 전략으로써 상용고객우대제도(Frequent Flyer Program : FFP)를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

  • SKY 분석
  • SKY에게 치명적인 위협이 될 수 있다.4. 펜텍-SKY텔레텍의 전략 (1) 4P전략 ▻제품전략(PRODUCT)  -스카이만의 스타일 유지  스카이는 스카이만의 스타일이 있다. 서범규 스카이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패션에 민감하고 유행을 선도하는 트랜드 리더들을 겨냥해 감성적인 디자인 제품을 내놓고 있다고 말한다.  1.  `슈팅스타(IM-U200)의 경우 조금 더 파격적이라 할 수 있다. 지구가 아닌 우주에서 컨셉을 찾았기 때문이다. 우주의 행성을 형상화한 외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