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예스24 `Yes24`의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사업전략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3. 기업의 위치
3. 성공요인
4. SWOT 분석
5. 문제점과 대안
6. 기업의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기업현황
회 사 명 : YES24 주식회사
공동대표 : 김동녕 / 정상우
설 립 일 : 1999년 4월 1일 [전신:WebFox]
자 본 금 : 68억
총 자 산 : 335억원 (2005년 12월 기준)
매 출 액 : 1430억원 (2005년)
임직원 수 : 135명
.
.
시장 세분화
1. 시장 상황 : 현재 온라인 도서 시장 규모는 약 4천6백억원
2. 경쟁자 :
1. 기존경쟁자 : 국내에 총 500여개의 인터넷 서점이 존재
전체 M/S의 80%는 5개 사업자가 점유
2. 잠재적 경쟁자 : 신규 및 기존 온라인 사업자
3. 고객 : 네티즌 10명 중 7명 이상이 인터넷 서점을 통해
도서구입 경험이 있음
시장점유율과 방문자 추이
<그래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