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웰빙음료의 새로운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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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 목적
2. 웰빙음료 선택 이유
3. 웰빙음료에 대한 소비자 U&A 조사
4. 벤치마킹 마케팅
5. 새로운 웰빙음료의 선정
6. 호박음료의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조 사 목 적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 사례를 통한
웰빙 음료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소비자 U&A 조사
Q. 웰빙 음료를 일주일에 몇 번이나 드십니까?
① 마시지 않는다 ②1~2회 ③ 3~4회 ④ 5~6회 ⑤ 7회이상

Q. 웰빙 음료 제품의 주요 구매 장소는 어디입니까?
① 자판기 ② 소형 점포 ③ 대형 할인매장 ④ 편의점 ⑤기타( )

Q. 웰빙 음료 구매 시 어떤 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십니까? ① 디자인 ② 맛 ③ 양 ④ 가격 ⑤ 건강 ⑥ 기타( )

Q. 웰빙 음료 구매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의 순위를 정해주세요. 맛( ) 양( ) 가격( ) 디자인( ) 건강( )

2차 문헌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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