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텔레콤 싸이언 아이디어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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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Motivation of The Study

2. Key Question

3. Company Profile

4. Industry Analysis

5. Macro Environments

6. STP

7. Competitor Analysis

8. Evaluation of Each
Competitor’s Strategy

9. Recommendation

10. summary
본문내용
Motivation of The Study
삼성 AnyCall에 밀린 영원한 2인자?
핸드폰 업계의 치열한 경쟁구도 속에서 2위자리 마저 위협받는
CYON의 현재상황 분석 , 그리고 미래에 대해서…

Key Question
*휴대폰 단말기 시장의 규모


*휴대폰 단말기 시장의 전망


*소비자들의 인구환경적 분석


*경쟁사 분석


*1위 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략

Macro Environments
*MP3 & 카메라 기능

*게임 & 홈시어터 기능

*금융 서비스

*원격 제어 기능

*DMB

Market Segmentation
소득별 분석
☆ 고소득층
*품질 선호
*명품 이미지 선호
*가격에 비탄력적
*최신 제품 선호
☆ 중소득층
*가격에 민감
*구매전 다양한 정보 수집

욕구별 분석
☆ 기능 선호
*다양한 기능을 요구
*휴대폰이 생활의 큰 부분 차지
*A/S 편의성 중시
☆ 디자인 선호
*유행에 민감
*개성 중시
*휴대폰을 패션 아이콘으로 간주
☆ 브랜드 선호
*브랜드 충성도가 높음
*기업 이미지에 높은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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