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서] LG생활건강 브레슬(Brestle) 매체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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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소개

상황분석

매체상황

매체목표

타겟분석

매체전략

매체전술

사전평가 

본문내용
제품 소개

브레슬(Brestle)= 숨쉬다(Breathe) + 휘파람 불다(Whistle)
천연성분 함유로피부에 순한 섬유탈취제
LG 생활건강에서페브리즈에 대항하여 만든 제품

상황 분석
一. 제품분석
섬유탈취제 분야 국내최초 ‘피부비자극’ 마크 획득 → 아기 피부에도 무해
천연성분으로 섬유제품의 악취 뿐 아니라 세균과 곰팡이 제거
천연 허브 오일의 향: 라벤더, 그린티, 그레이프 후르츠
투명한 용기
국내 섬유탈취제 제품군 형성을 한 최초의 브랜드
섬유제품의 빠른 탈취
향: 상쾌한 향, 은은한 향, 그린티(최근) 등
불투명한 용기

二. 시장분석 <현 시장 점유율>
<그림>
2002년 섬유탈취제 시장은 연 200억 원 규모로 성장
모든 섬유 탈취제 매출 변동이 심하나 꾸준히 성장 중인 시장으로 판단됨
대형할인점이 전체 매출의 60% 정도를 차지
- 슈퍼마켓이나 일반소형가게 판매 비중은 줄고 있음
- 할인점의 매출 비중은 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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