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빈폴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 본론
ⅰ. 캐주얼 환경시장 분석
ⅱ. 기업분석
1) 브랜드명의 의미
2) 브랜드의 컨셉
3) 빈폴의 역사
4) 브랜드 조직도
5) SWOT 분석
6) STP 분석
ⅲ. 전략분석
1) 가격
2) 제품
3) 유통
4) 촉진
Ⅲ . 결론
- 본문내용
-
Ⅰ . 서론
‘빈티나는 폴로’ ‘폴로의 아류’
->확고한 시장점유율 1위
오늘날 경쟁업체에 대항하여 살아남을 수 있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해주고 있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Ⅱ . 본론
ⅰ . 케쥬얼 환경 시장 분석
ⅱ . 기업분석 – 1) 브랜드명의 의미
ⅱ . 기업분석 – 2) 브랜드의 컨셉
ⅱ . 기업분석 – 3) 빈폴의 역사
- 1989년 출범
- 1998년 [서울패션인상],[올해의 브랜드]로 선정
- 1999년 한국능률협회에서 수상하는 히트상품대상에서
장수히트 브랜드로 선정
- 2001년 빈폴 레이디스를 단독 브랜드화
-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실 디자인선호도 1위
- 2004년 한국산업의 소비자 디자인 선호도 캐주얼 부문 1위
ⅱ . 기업분석 – 4) 브랜드 조직도
ⅱ . 기업분석 – 5) SWOT 분석
강점 (Strength) .
강점 (Strength) .
고객 충실도와 신뢰도가 높음
고품격, 고가격을 통한
고급이미지 구축
지역중심의 유망한 유통망 확보
4P가 일관성 있게 추진
약점 (Weakness) .
매장의 분포가 서울에 집중
판매망의 통합화 관리가 안됨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 부족
고객과의 피드백 시스템의 미흡
기회 (Opportunity) .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 계획
웰빙 및 개인 가치 중시하는 시대
브랜드의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의 증가
넓은 고객층 확보
위기 (Threat) .
패션업계의 다양한 욕구와 빠른 변화
내수침체의 장기화
경쟁업체의 끊임없는 도전
ⅱ . 기업분석 – 6) ST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