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 광고 전략의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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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연구목적

2.다국적 조직을 위한 기업의 전략
- Bartlett & Ghoshal 의 기업 전략
- Rudhman 의 기업 전략

3.다국적 조직을 위한 인터넷 전략
- 인터넷 전략 평가

4. 기업 전략과 인터넷 전략 관계

5. 사례연구

6. 논의

7.결론
본문내용
1. 연구 목적
인터넷의 커뮤니케이션 속성
인터넷의 글로벌 속성
->기업전략과 인터넷광고간의 관계

2. 다국적 조직을 위한 기업의 전략
<그림>

3. 다국적 조직을 위한
인터넷 전략
<그림>

4. 기업 전략과 인터넷 전략 관계
기업전략과 인터넷 전략의 일치 여부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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