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애니콜 프레젠테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환경
-시장경향
-유통경로

2. 제품분석
-기능적특징
-제품위치도

3. 소비자분석
-브랜드인지도
-브랜드호감도

4. 경쟁사분석
-마케팅전략
-광고전략

5. TARGET설정
6. 클리에이티브 전략
7. 광고전략
본문내용
제품의 기능적인 측면 부각
높은 인지도 활용
50~60대의 잠재시장 공략

<시 장 경 향>
1.2002년 이후부터 성장세 둔화

2.기존 소비층의 소비가 포화상태

3. 소비층의 구매력 저하
(가계지출감소, 정부보조금규제))
< 유 통 경 로>
각 지역에 있는 대리점에서 판매되는것이 주류
쇼핑몰로 통한 인터넷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애플과 삼성의 비교분석
  • 경영환경 탓에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삼성의 초일류기업을 위한 움직임에 대한 평가는 대체적으로 긍정적이다. 삼성이 연평균 매출 8조 5000억원 증가 추세를 유지하면, 산술적으로 3년 뒤인 2012년에는 매출 240조원에 이르게 된다. 매출 240조원은 환율을 1200원으로 잡았을 때 2000억 달러에 해당한다. 이 액수는 글로벌 초일류기업을 가르는 일종의 커트라인이 된다. 이렇게 되면 미국 경제 잡지 포천이 매년 매기는 순위에서 5위에 올라 초일류기업 반열에

  • [경영전략과 정보기술] 도요타 리콜 사건
  • 경영에 총력을 쏟아왔기 때문에 가능 했다는 지적도 있다. 이건희 전 삼성 회장이 1995년 통화 품질에 문제가 있던 휴대전화 15만대(500억원 어치)를 구미공장에서 불태운 사건은 애니콜 신화의 밑거름이 됐으며 이는 불량은 암이다라고 강조해왔던 이 전 회장의 품질 제일 경영론을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로 꼽힌다. 9. 소비자에게 주는 시사점소비자들은 기업에서 리콜발표를 하기 전까지는 제품의 문제에 대한 정보를 잘 파악 할 수가 없는 경우가 많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경영 지침에 일환으로 고객 Database의 Remodeling이였으며 고객 군을 5개 군으로 Segmentation 하고 고객센터에서 고객의 Call을 받는 즉시 해당고객의 가정 내에 가전제품의 정보와 현황, 그리고 Claim이력 등을 상담원이 즉시 인식하고 대응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불만정도가 93년 대비 94년도에는 16% 감소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대우와 삼보컴퓨터 등 몇몇 기업에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를 아웃소싱하면서 고객의 불만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고, 이전의

  • [인사관리] 삼성전자 인사관리
  • 경영자를 위원으로 하는 ꡐ전사 환경안전경영위원회ꡑ를 설치하여 녹색경영 추진을 위한 중장기 목표 및 세부 목표를 수립하고, 그 성과를 주기적으로 평가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전사 환경안전경영위원회- 전사 환경안전정책 및 전략 심의, 결정- 친환경제품 생산 지원- 녹색경영 프로그램 성과 평가 및 지속가능발전 추구- 사업부장(임원) 참여 하에 환경안전 점검, 진단 실시 녹색경영 체제는 삼성전자가 모든 조직 구성원들이 참여

  • 하이마트의 물류체제와 유통과정
  • 경영에 대한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자신이 기업의 한 일원이 되어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 대응책을 찾아가면서 마치 정말 경영자가 된것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엇고 그러면서 경영이란 무엇인가를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다는 것이다. 또 조원들과 자주 만나 토론도 하고 설문활동도 하면서 더욱더 협동심을 기르게 된 것 같아 좋았다. 앞으로 꼭 교수님이 과제를 내주셔서 기업을 조사하는게 아니라 많은 경험과 지식을 얻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