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류 산업과 패션 -브랜드`uniqlo` 유니클로 조사
스타일로 지난 4월 중순부터 전 매장에서 판매되었는데 반응이 좋았다. 일부 아이템은 키즈 라인을 출시해 판매 중이며 판매량의 일부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됐다. UNIQLO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티셔츠를 선보임으로써 젊은 감성과 아트적인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아트와 패션에 대한 남다른 애정뿐만 아니라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의 꾸준한 협업으로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로의 한 발 다가가고 있다.6. 요약 및 정리UNIQLO는 일본의 대표적인 SPA
- [마케팅믹스] SPA 브랜드 베이직하우스 분석
및 친밀도 증대 3. 추억통한 감성자극특별한 날에 대한 추억과 Re-creating Campaign 을 연결 시킴**참고 문헌 및 자료 출처최신 유통원론 – 신종국,천명환,박민숙 – McGrawHill Korea 유통채널 – 설봉식 – 영진Biz.com소비자시장 2010 메가트렌드 – 박동배 – 한국경제신문유통총람 – 한국유통학회 - 범한 2008 하반기 산업전망 섬유 – 삼성경제연구소패션시장 – 최숙희 - 대홍기획다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이 키워드 http://tong.nate.com/gogomini79/43386732SWOT분
- [서비스마케팅]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및 서비스 마케팅 분석1.촉진전략1) 문화마케팅 캐주얼 의류업계에 문화 마케팅바람이 불고 있다. 문화 마케팅이란, 브랜드 런칭에서 부터 광고, 디스플레이까지 각 나라의 문화를 앞세워 판촉활동을 전개, 구매의욕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후아유(www.whoau.com)는 런칭 초기부터 미국 캘리포니아를 테마로, 디자인에서 매장의 향수 및 음악까지 모두 캘리포니아의 젊은이들이 즐기는 것과 똑같은 것을 선보였다. 매장 규모도 200평 내외로 똑같이 꾸미고
- [졸업][패션] 이라크전쟁이 패션에 끼친 영향력
패션, 레이어드 스타일을 유행시킨 중동전, 아메리칸 스타일과 진의 유행을 가져온 걸프전, 9․11테러에서는 세계적 반전분위기를 고조시키면 네오히피 스타일이 부각되었다. 이러한 이전의 전쟁과 최근 사회적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이라크전이 우리에게 미친 영향력을 살펴봄으로써 이라크전이 이전의 전쟁과 다른 어떠한 패션의 변화를 유도했으며, 참여자보다는 방관자에 가까운 시점의 변화에 따른 사회심리적 요소를 분석해 보았다. 이러한 점
- 유니섹스 캐쥬얼 의류 브랜드 런칭 계획서
및 마케팅 전략 추진1. 독특한 디자인과 아이템 개발(JEAN SERIES) → 페인트진, 누드진, 실버진, 타이거진, 크로커다이알, 메탈진, 자수진 등 14~15만원대의 고가진 시리즈 출시3. 국내 캐주얼 트랜드인 스포츠 라인을 강화한 상품 전략4. 의복 관련 라이프 스타일항복구분의복 쇼핑/구매 장소스타 마케팅에 대한 태도패션정보원고등학교 여학생(강남)▪친구와 동행: 압구정동, 이대앞의 편집매장(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제품 선택)▪부모와 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