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런칭] 상품기획대상선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의상디자인과 머천다이징시간에 하는 수업입니다
상품을 기획하는 단계에서 하는 첫번째 단계입니다.
- 목차
-
환경분석
swot분석
소비자특성
차별화
- 본문내용
-
1.마케팅 환경 분석
1)남성복
남성정장시장은 02년 이후 점유율 감소가 지속되고 있으며 캐주얼과 스포츠웨어의 두드러진 확대가 나타났고 그리하여 남성복 업계가 재고 소진에 비상이 걸렸다. 업계는 연예인 협찬등 공격적인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매출악화로 위기에 몰렸고 해마다 쌓여온 재고와 상반기 물량까지 겹쳐 재고가 넘치고 있는 실정이다.
남성복 업계는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대안으로 신규 사업 찾기에 고심하고 있다 .남성복 업계에 따르면 매출 정체가 계속되자 각 업체가 신규 사업 물색에 나서고 있다고 한다. 특히 캐주얼과 정장라인 보다는 특화된 사업 분야를 찾는데 주력하고 있다
3.표적시장선정
1) 인구학적 요인
4.브랜드 포지셔닝
1)경쟁점강점파악
.....................
- 참고문헌
-
ㆍ“패션마케팅“ 저자-안광호ㆍ황선진ㆍ정찬진
ㆍ통계청 http://www.nso.go.kr/
ㆍ삼성디자인넷http://www.samsungdesign.net/
ㆍ네이버 뉴스news.naver.com/
ㆍ엠디아카데미mdpropose.com/
ㆍ한국무역협회 www.kita.ne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 [음악] 그레고리안성가
- [미술론] 도상학과 도상해석학 -MelencoliaⅠ과 최후의 만찬에의 적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