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커플존 이벤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글2002파일입니다.
목차
Ⅰ. 환경 분석
가. 경제적 환경 분석
나.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
다. 3C's 분석
1. Company & Competitor 분석
가. 커플 상담 분석
나. 커플 관리 분석
다. 커플 이벤트 분석
2. Customer 분석
가. 설문장소
나. 설문대상
다. 설문분석
라. 설문 조사 통계 분석 및 그래프 분석 결과
마. 설문 조사 결과 및 통계 분석 결과
바. MDS 분석
사. SWOT 분석

Ⅱ. STP 분석

Ⅲ. 목표 설정
가. 개념전달 목표
나. 운영활동목표

Ⅳ. ACTION PLAN
가. PRODUCT (제품 및 서비스)
나. Promotion (광고 및 판촉)
다. Place (장소)
라. Price (가격)

Ⅴ. 실행 및 통제
본문내용
Ⅰ. 환경 분석

☞ 우리가 새롭게 기획하고 있는 “Couple Zone” 사업에 현재의 거시적 환경이 어떠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경제적 환경과 사회 문화적인 환경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살펴보고자 한다.

가. 경제적 환경 분석

☞ 경기침체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30대 연령층은 소비를 대폭 줄인 반면, 20대 연령층은 계속해서 지갑을 열고 있다고 한다. 2003년도 롯데백화점의 소비자 분석 자료에 따르면 올들어 9월까지 20대의 구매금액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불과 0.3% 감소해 사실상 변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구매회원수는 오히려 2%가 증가했다고 한다. 반면 30대는 경기침체의 직격탄을 맞으며 구매금액 기준으로 전년에 비해 15.4%나 소비를 줄였으며, 구매회원수도 13.7% 감소했다고 한다. 40대의 경우 구매금액과 구매회원수가 각각 4.1%, 2.9%, 50대와 60대는 구매회원수가 각각 4.6%, 8.6% 감소했다. 한편 대형할인점에서는 20대 고객의 숫자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롯데마트가 2001년도와 2002년도는 연간, 2003년도는 1월부터 8월까지 연령대별 구매고객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20대 구매고객의 매출 점유율이 2001년 9.2%에서 2003년도 14.6%로 5.2% 증가했다고 한다. 반면, 30대는 2001년도 49.5%에서 2003년도 45.4 %로 4.1% 감소해 대조를 이루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롯데백화점 측은 20대 고객들이 다른 계층에 비해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기 때문이 아니라, 가족을 형성하고 있지 않아서 불황의 타격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산소 카페 사업계획서
  • 이벤트주최 등을 통하여 그 입지를 굳힌다. 그런 후 마찬가지로 유동인구가 밀집되어있고 젊은 세대들의 문화거리로 인식되는 다른 지역으로 점포를 늘여나가기 시작한다.중장기 사업 구상서울의 5-6 곳에 점포가 생겨서 안정적으로 수익이 창출되는 단계에 이르게 되면 기존 점포의 규모를 확장시킨다. 5-6층 규모의 건물을 통째로 사용을 하여 연인석, 세미나실, 친구실, 단체석 등으로 서비스를 다체화 시키면서 젊은 세대들의 휴식 공간 및 토의, 회

  • 천연화장품 제조,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존의 천연화장품 레시피에 따라 모두 동일한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취향에 따라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화장품을 만들 수 있다. 창업을 했을 때 고객이 이러한 사업을 하고 있는 곳이 어느 곳에 위치하고 있는가에 대한 정보를 인지하고 있어야 하고 화장품을 만드는 곳이기에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고객에게 심어주어야 한다. 소자본을 가지고 창업을 하게 되므로 따로 광고비를 들여 홍보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관기관에

  • [사업계획서] Matrix PC방 창업계획서
  • 이벤트, 판촉물31일10) 창업비용 산출(1) 점포 임대 관련 비용- 면적 : 40 평 던킨도너츠 상권 대로변 2층 - 권리금 : 6,000만원- 보증금 : 5,000 만원- 월 임차료 : 130 만원(2) 컴퓨터 관련장비 구입비용 및 네트워크 설치비용① 컴퓨터 장비 구입비 산출( 용산전자상가 )- 컴퓨터 구입비용 (PentiumⅣ - 1.5GH) : 헤드폰, 키보드 마우스 포함* 인터넷 게임용 → 1,850,000 원×20 대 = 37,000,000 원* 문서 출력용 → 1,500,000 원 × 2 대 = 3,000,000 원- 모니터 구입비용* 인터

  • [사업계획서] 파티플래닝 업체(파티컨설팅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 일정계획1. 연간 일정계획(2013.7월 1일 코코파티 창립)가. 야구장 프로모션 매주 1회 - 7월 4회 계획나. 삼국지 학기 당 1회 - 연간 2회 2013년 2학기 첫 ‘삼국지’ 다. 고객 파티 의뢰건 당 항시 진행 계획라. 매달 메인파티 기획2. 월별 일정계획□ 7월 코코파티를 알려라!사업 초기, 최대한 우리를 알리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다. 7월의 가장 큰 목표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이미지로 우리를 알리는 것. 수익을 창출하려기보다 ‘우리는

  • [사업계획서] 여성들을 위한 신개념 문화 공간
  • 사업 계획서를 만드는 것은 사업 아이템을 짜는 것부터 조원들의 협동이 필요한 것 같다. 입지를 설정하고, 인테리어를 어떻게 할 것인가를 정하는 등 조원들의 의견이 다른 부분도 있었지만 서로 의논해서 의견을 모아가는 과정을 통해서 사업 아이템을 정했다. 조원들의 의견이 모아지면서 우리조의 사업 아이템인 여성들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복합적인 여성전용 카페인 chic가 만들어진 것 같다.카페를 실질적으로 오픈 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