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웰빙족을 위한 유기농식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글2002파일입니다.
목차
유기농 식품사업을 시작하면서.


① SWOT 분석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ies / Threats

② STP 분석
-1.시장세분화
-2. 표적화
-3. 포지셔닝

③ Branding
-모닝 그링베, 그링베

④ Product
- 메뉴판
- 샐러드바
- Dinner 특선요리: 라이트샤브샤브

⑤ Price

⑥ Promotion
-마케팅의 방식 (1) 프랜차이즈
(2) 배달
-고객확보 : 신뢰구축
(1) 대기업과의 연계 마케팅
(2) 인터넷 마케팅(홍보영상)
-<Consumer> Keep & Grow
(1) Loyealty 부여
(2) 네트워크 마케팅
(3) 이벤트 마케팅
(4) 이미지 마케팅

⑦ Place



본문내용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 웰빙(well-being)을 추구하는 건강 붐이 일면서 가장 큰 영향을 받고 있는 것은 식품 업계이다. 우리 몸 속으로 직접 섭취하는 먹거리야말로 신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건강하게 잘 살기’의 기본 중의 기본이 바로 식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몸 속으로 직접 섭취하는 먹거리야말로 신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건강하게 잘 살기`의 기본 중의 기본. 음료수 한 잔, 과자 한 봉지에서도 맛 외에 기능과 `치유`를 찾는 것이 `웰빙`에 빠진 요즘 소비자들이다.

[웰빙 제품이 뜬다] 먹거리 비싸도 몸에 좋아야죠! -경제. 2003.12. 04

급속도로 커져가는 유기농 시장과 건강보조식품, 빵 한 개를 사더라도 소재와 성분을 따지는 요즘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를 보면 웰빙 열풍은 국내 식음료 시장에 이미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이에 따라 내수시장의 침체와 국내 시장의 포화로 정체에 빠졌던 식음료 업계는 기능성을 부각시킨 건강지향적 식품 개발에 성장의 돌파구를 찾고, 너도나도 몸에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에 여념이 없다.
-유기농 열기 점입가경 : 요즘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막론하고 유기농 식음료와 생활용품을 갖춰놓은 전문매장이 적잖이 눈에 들어온다. 유기농법이란 화학비료나 농약, 생장조정제, 제초제 등 합성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과 미생물 등 자연에서 나오는 자재만 사용해 농사를 짓는 것. 손이 많은 가는 것 만큼 가격이 비싸고 식물을 인공적으로 자라게 하지 않아 겉 보기에는 일반 제품보다 볼품없어 보이지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사업계획서] 리조트 사업계획서
  • 사업이 되도록 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첫째, 타지방과 다른 창조의식 함양 둘째, 세계적 시야 확립을 위한 많은 정보 접촉, 시대감각 제고 셋째, 당해지역의 풍토와 지리적 특성, 생태계, 환경성 및 역사, 문화, 산업, 전통을 철저히 파악하여 최고보다는 유일을 추구하여야 한다. 로하스 리조트 사업 계획서차 례1. 사업개요 .11) 사업배경표1. 2005년 주요유망산업비교2)

  • 1인 샐러드 뷔페 식당 사업 계획서[1 person salad buffet restaurant business plan]
  • 사업 확장고객 만족 극대화브랜딩새로운 수익 원 창출원가 절감월 순이익 700만원 달성성신여대 1호점 오픈새로운 광고 채널 개발마포구 2호점 오픈메뉴 개발재료 및 원산지공개지속적인 CSV 활동어플리케이션 개발세련되고 따뜻하고 건강한 컨셉 메이킹스쿠터 등 운송수단 구매를 통한 신속한 서비스Mass customization을 통한 신개념 식 문화 창조대학가(성신여대) 인근 홍보활동커피 및 기타 음료제조를 통한 마진 극대화남성층 고객 유치 전

  • [사업계획서] 키즈 푸드 사업계획서
  • 사업은 Take Out(테이크 아웃)과 배달서비스가 중점이 되기 때문에 사업 산출물(제품)에 대한 홍보가 장.단기적이고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중요하다.1. 홍보1)온라인 홍보- 이유식 & 키즈푸드 사이트 개설 (ex> www.lovekids.com) - 유명 포털 사이트 내(네이버, 다음, 야후 etc) 이유식 & 키즈 푸드 블로그 개설 ㉠ 블로그를 자주 이용하고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업설명, 제품(아이템)설명, 제품홍보 및 제품후기 업로드 ㉡ 포털사이트 이유식 & 키

  • [경영학원론] 명품 이유식 제조 사업계획서
  • 식품 위생법 준수 식품제조판매 영업신고: 관할 시군구 사업자등록 : 관할세무서 원부자재 조달 계획재료구매가락동 농수산물 시장 내 도매 유통업자와 계약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유기농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조리재료 보관 및 조리과정의 철저한 감독을 통한 위생적 관리포장용기유리병 사용을 통한 환경호르몬 검출 예방스티로폼 아이스박스 사용으로 신선배달전문성을

  • [관광] 주말농장 투자 방안과 사업계획서
  • 사업방안① 농장 생산물의 시장을 통한 판매농장에서 생산된 유기농 식품을 폭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여 판매할 수 있는 유통망을 마련한다. 이는 일반 대형 마트에 유기농 상품이나 건강식품을 전문으로 하는 매장을 마련하여 단순히 식품판매만이 아닌 주말농장의 홍보효과까지 노리는 일석이조의 전략이다. 과도한 스트레스로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천연의 식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경영자 모두가 win-win할 수 있는 결과를 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