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경영전략, 기업사례] Satyam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에서 A+받은 리포트입니다.
목차
Prologue..............................................................................3
Satyam으로 가는 길.............................................................4
Satyam iWay-단지 또 다른 하나의 검색센터가 아니다...............8
기업이 원하는 것을 전달하다.................................................9
배경 노트 .........................................................................12
기업 철학...........................................................................15
사이버카페사업에 들어간 근본적 이유....................................18
iWay의 설립-체인점.............................................................20
iWAY의 구축 - 브랜드.........................................................25
미래로 가는 브라우징...........................................................31
Reference..........................................................................33
본문내용
인도에 진출해서 성공한 사례연구가 주된 목적으로 인도에서 성공한 기업들의 사례를 통하여 우리에게 있어 KSF(Key Successful Factor)를 찾는 것이 목적이다.

인도에 있어서 KSF를 찾는 것은 장차 한국기업이 가야 할 길이며 생존의 필수라고 볼 수 있다. 이에 경영학을 전공으로 하는 경영전략을 배우는 학생으로서 인도에 진출하여 성공한 기업의 사례를 조사하는 것은 매우 큰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산스크리트어로 ‘진리(Truth)’를 뜻하는 Satyam은 전 세계 6대륙 45개 지역에 걸쳐 1만1500여명의 인력을 갖춘 종합 IT솔루션 서비스 회사다. 전 세계 18개 지역에 개발센터를 운영하면서 포천지가 선정한 세계 500대 기업 중 90여개 기업을 포함해 300여개 다국적기업에 IT 솔루션 개발·관리 및 시스템통합·컨설팅·비즈니스프로세스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가 지지 않는 IT서비스 회사’라는 업계의 수식어가 과언이 아니다.

 20∼40년의 역사를 가진 인포시스·위프로·TCS의 뒤를 이어 인도 IT서비스회사 중 가장 젊은 Satyam의 성장세는 눈부시다. 1997년 이후 매출은 매년 평균 45%씩 성장했다. 특히 이익률은 전체매출의 무려 30%를 웃돈다. 매출도 북미(75%)와 유럽(12.5%)에 집중돼 있다. 인도에만 안주하지 않고 국경을 초월해 해외시장에 적극 진출한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셈이다.
참고문헌
ICFAI - case Satyam iWay
연합뉴스
Google
The Hindu News Update Service
Todayonline.com
Financialexpress.com
네이버 이미지 검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기업의 투자 동향 p874. 투자 유망산업 p93(1)주요 유망투자 분야 (예시) p93(2)유망 업종별 현황 및 진출방안 p94(3)지역별 유망진출 산업 p1015.우리 기업의 진출전략 p1021.일반적 고려사항 p102(1)투자 타당성 검토를 위한 고려 요인들 p102(2)주요 분야별 고려 사항들 p104(3)법인/공장 설치를 위한 주요 허가사항과 관련기관 p1052. 입지 선정시 고려 요인 p1053. 노무관리 p110(1)일반 노동여건 p110(2)노사 관계 p1124. 세무 관리 p115(1)세금의 종류와 내용 p115(2)

  • [정보통신경제론] 금융위기 후 경제위기와 IT정책
  • 전략을 고수한 LG전자는 전년비 5%p 이상 상승한 14.0% 달성 전망○ 글로벌 경기침체로 인해 2009년 휴대폰 산업은 사상 최초로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할 전망. 2009년 전 세계 상위 5개사의 휴대폰 출하는 전년비 0.2% 감소할 것으로 예상 IT서비스○ 기업들의 정보화투자는 일반적으로 경기회복기에는 후행적인 성격을 띠고, 경기침체기에는 선행적임. 따라서 2009년 일반 기업들의 투자 위축이 지속 될경우 기업들은 더욱 보수적으로 정보화투자를 진행

  • 인도 IT산업의 연구 인도 IT산업 강점 인도 IT산업 경쟁력 인도 IT산업 성과 인도경제 인도 IT산업에 대하여 인도 IT산업 분석 인도 IT산업 조사 인도 아이티산업 강점 인도 아이티산업 경쟁력
  • IT협력 & 투자 증가중국은 1962년 인도와의 국경분쟁이후 오랜 갈등관계를 청산하고 인도와의 경제협력 관계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2005년 4월 원자바오 총리의 방인 양국 정상회담을 통해 ‘전략적 파트너쉽 구축’에 합의한 바 있고, 2006년을 양국 간 ‘우정의 해’로 지정하는 등 인도와의 협력관계를 한층 강화하여 인도의 對중국 수출이 증가하는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기 시작했다. 또한, 인도와의 FTA 추진을 위해 1차 공동연구를 마친 다음, 현재 제2

  • [중소기업경영론] 중소기업의 IT 산업 기술유출 문제와 방안
  • 1. 중소기업의 정의중소기업의 개념을 정의할 때 그 기준은 나라마다 업종마다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르다. 일반적으로 중소기업이란 대기업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의 기업을 말하는 것으로 기업규모나 매출액 규모로서 기업을 분류할 때도 상대적인 의미를 갖는 것이다. 그러나 중소기업을 정의할 때는 종업원 수, 총자산, 자본금, 매출액 등의 약적 기준과 경제 지원정책, 기업의 사업 활동 형태, 생산품의 라이프 사이클, 기업 경영의 동기

  • [야후기업분석] 야후의 경영전략분석-IT기업들의 벤처인수사례 보고서
  • 야후의 경영전략분석-IT기업들의 벤처인수목 차Ⅰ. 야후의 텀블러 인수 3Ⅱ. 모바일시장 본격 진출 4Ⅲ. 새로운 고객층 확보 5Ⅳ. 야후의 위기극복전략 6Ⅴ. 야후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 6Ⅰ. 야후의 텀블러 인수 야후가 1조원이 넘는 뭉칫돈을 들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업 ‘텀블러’를 인수하기로 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20일 야후 이사회가 1억명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