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홈플러스 마케팅,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2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선정이유

기업소개

S W O T 분석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유통전략

결론
본문내용
상 호 : 삼성테스코 주식회사(SAMSUNGTESCO CO., LTD.)

종업원 수 : 2005년 12월까지 9,500명 이상

대표이사 : CEO 이 승 한(李 承 漢) 사장

점포수 : 총 71개 점포운영
하이퍼매장-39개, 컴팩트매장-8개, 익스프레스-24개

선진국 유통시장 경향
- 대형유통업체의 시장 지배력이 강화되고 온라인 쇼핑 등 무점포 판 매업이 확대
- 선진국에서는 M&A와 해외진출 등을 통해 유통시장을 주도
- 유통업 중심의 전후방산업 통합과 전자상거래 확산
국내 유통시장 경향
- 96년 개방이후 국내 유통산업은 급속한 구조개편기에 직면
- 유통업의 업태내 업태간 경쟁이 심화되고 경쟁지역도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산되는 추세
- 외국과 FTA체결, 글로벌 소싱의 확대, 글로벌 스탠더의 도입 등 국내 유통업계의 글로벌 가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홈플러스/이마트 유통전략분석
  • 유통관리홈플러스와 이마트전략 분석과 목 : 유통관리담당교수님 : 제출 날짜 : 학번/이름 : ● 홈플러스 유통전략 분석-업체의 현황-홈플러스 초기 전략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제도-마케팅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4P)● 이마트 유통전략 분석-업체현황-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전략-이마트 성공요인-마케팅 믹스 전략 (4P)● 느낀점 홈플러스 유통전략 분석●업체의 현황삼성테스코의 홈플러스는 현재 전국 48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차별화 전략2)포지셔닝9. 마케팅

  • 테스코(홈플러스) vs 코스트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테스코와 코스트코 한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진출 성과분석 레포트
  • 전략을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두 기업의 성공 요인을 분석해보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테스코 (홈플러스)홈플러스(Home plus)는 홈플러스 주식회사와 홈플러스테스코가 공동 설립한 대형 할인점 브랜드로, 2009년 기준으로 대한민국의 대형 유통점 업체 가운데 이마트에 이어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 1997년 9월 삼성물산에서 홈플러스라는 이름의 대형 할인점 점포를 개설하였고, 1999

  • 환경 마케팅과 그린소비자
  • 마케팅 믹스 관리환경마케팅 4P’s성공적 환경마케팅 체계그린 제품 전략생애재고 평가표 활용전략그린디자인 전략그린디자인을 위한 고려사항그린포장 전략그린포장의 유형사례1. 푸르지오그린 프리미엄Geo nature 자연그대로Recycle 자원재활용Energy saving 에너지 절약Efficient 고효율Natural energy 신재생 에너지제너하임이니스프리그린가격 전략그린 유통전략역 유통경로재순환 활동의 활성화 제약 요인홈플러스그린 촉진전략전통적 마

  • 유통 레포트
  • Home plus                                                                             차례서론1. 기업선정이유2. 기업연혁3. SAMSUNG TESCO4. 홈플러스 성장본론1. 환경분석 기업환경분석 경쟁환경분석 소비자환경분석 SWOT분석2. 마케팅전략 가격 제품 촉진- PR- 판매촉진3. 유통전략결론1. 홈플러스의 성공비결2. 문제점 및 대안설정서론1. 기업선정이유2. 기업연혁3. SAMSUNG TESCO4. 홈플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