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전자상거래] CJ홈쇼핑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2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설명
1)연혁
2)대표이사
2.전략 및 기업의 목표
3.경영현황
4.주요제품
5.도약
6.추진방향
7.피드백
본문내용
1.연혁
2006.04 이마켓 플레이스 시장 진출 (엠플 온라인 오픈)
2005.12 국내 최초 T-Commerce 서비스 실시
2005.12 국가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CJ홈쇼핑 4년 연속 1위, 인터넷 쇼핑몰부문 CJ mall 2년 연속 1위 기업선정
2004.12 국가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3년 연속 1위, 인터넷 쇼핑몰 부문 1위 기업 선정
2004.04 중국 상해에 ‘동방CJ'개국
2003.12 국가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2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2002.12 국가만족도(NCSI) TV홈쇼핑부문 1위 기업선정
2001.08 인터넷 쇼핑몰 CJmall.com 오픈
1995.08 국내 최초 상품판매 방송 개시

.
.
2-1.전략
신뢰측면
감성측면
품질측면
배송측면

* 프로그램 사전 예고제(그림)
* 협력사 품질 평가 및 기술지도(그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파크 분석 레포트
  • 인터넷 인프라의 확층, 인터넷 이용자수 급증 => 전자상거래 시장 확대경제적환경 – 삼성몰, 롯데닷컴, 한솔CNS, 바이앤조이 등 대기업의 물량 공세 강화경쟁적환경 – 2000년, 2001년 LG홈쇼핑(LG이숍)과 CJ홈쇼핑(CJ몰)케이블 TV에서 모은 300~400만 회원을 기반으로 인터넷으로 영역확장.정치적/법적환경 – 정부 전자조달시스템 및 전자외상매출채권과 전자금융거래법을 구축및 시행사회문화적 환경 – 소비심리가 변화에 따른 인터넷쇼핑몰을 통한 구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 업계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지불 수단 및 VOD서비스 제공 등의 부가 서비스로 인터넷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여성, 직장인, 맞벌이 부부, 학생 등 네티즌 고객확보를 주력으로 삼고 있다. LG 이샵은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날로 가속화되는 최첨단 시장에서의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여러모로 힘쓰고 있다.Ⅱ. 본론1. LG eshop 전략 분석(장점 및 강점)1) 다양한 상품들의

  • [마케팅] LG eShop 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 업계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지불 수단 및 VOD서비스 제공 등의 부가 서비스로 인터넷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여성, 직장인, 맞벌이 부부, 학생 등 네티즌 고객확보를 주력으로 삼고 있다. LG 이샵은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날로 가속화되는 최첨단 시장에서의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여러모로 힘쓰고 있다.Ⅱ. 본론1. LG eshop 전략 분석(장점 및 강점)1) 다양한 상품들의

  • [마케팅] 택배시장에서 `CJ GLS`의 마케팅전략
  • CJ 홈쇼핑을 통한 통신판매 택배 물량 확보, 젊고 참신한 CJ의 기업이미지CJ 홈쇼핑에 대한 인터넷쇼핑몰 빈약, 택배전문 회사의 이미지 약함 택배산업의 높은 경쟁률, 기업택배 물량선점 포화상태홈쇼핑, 인터넷 쇼핑의 활성화로인한 개인택배량 증가SWOT분석지금의 상황은?의류, 제약통신판매인터넷쇼핑몰산업성장률시장점유율골프,기숙사StarsCash cowsQuestion MarksDogs통신판매 : 업계 2위의 CJ 홈쇼핑 물량 확보로 인한 높은 시장점유율을 달성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마케팅사례
  • 전자상거래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전문유통기업으로 성장했다. 2)연혁및실적3. 환경분석외부 환경 분석 ⅰ) 경제적 환경요소 ③ 인터넷 쇼핑몰의 확장 ② 인터넷 공동구매의 확산 ① 인터넷 전자상거래 증가 ⅱ) 사회문화적 환경요소ⅲ) 정치적 및 법률적 요소들 ① 소비행태의 변화 ② 인터넷 사용자 증가 ① 공인인증제도 실시 ② 재경부 `전자거래피해보상기준` 시행 cj mall◊ TV홈쇼핑 기반 쇼핑몰 ◊ 주부고객 모니터링 ◊ MSN과의 전략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