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삼성테크윈의 DSLR 국내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2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대상선정이유)
Ⅱ. ㈜삼성테크윈 소개
Ⅲ. DSLR카메라에 대하여
Ⅳ. 시장분석
Ⅴ. 벤치마킹
Ⅵ. 마케팅전략 (SWOT, STP, 4P)
Ⅶ.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대상선정 이유)
<그림설명>
㈜ 삼성테크윈 소개
기업개요(Ⅰ)
⊙ 회사명 : 삼성테크윈 (대표이사 : 이중구)
⊙ 자본금 : 3,850억원
⊙ 주요사업부문 (카메라 사업부문)
- 카메라 분야 : 디지털 카메라, 광학 카메라, 감시용카메라
- 영상정보 분야 : 감시시스템, 교통정보시스템, DVR
- 광모듈분야 : 렌즈, 줌경통, 光엔진, 휴대폰 카메라 모듈
⊙ Brand & URL
- 회사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amsungtechwin.co.kr
- 사진전문 포털 사이트 : http://www.zoomin.co.kr
기업개요(Ⅱ)
⊙ 1977 회사설립 (77.08.01)
⊙ 1987 카메라 생산 100만대 돌파, 주식시장 상장(87.05.27)
⊙ 1989 국내 최초 순수 개발 ZOOM 카메라 AF-ZOOM700 개발
⊙ 1994 4배줌 카메라 FX-4 개발 및 최우수 카메라로 선정
⊙ 1995 FX-4 히트상품 본상 수상(한국능률협회)
⊙ 1999 4배줌 카메라 140IP 개발 및 최우수 카메라 선정(EISA, TIPA상 수상)
⊙ 2000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신상품 부문 명품상 수상
⊙ 사명변경(삼성항공→삼성테크윈) , 카메라 생산 2000만대 돌파
미션 & 비전 도출(Ⅰ)
미션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창출로 디지털 문화 산업을 선도하여 고객 가치를 극대화한다.
√ 지속적인 혁신을 통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창출하고
√ 이를 바탕으로 올바른 사진문화 산업을 선도하고
√ 사진 문화의 저변확대를 통하여 고객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데 이바지한다.
자료평가
- 이 정도의 Quality에 3200원은 많이 비싼 것 같습니다.
- summi***
(2007.05.27 00:43: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