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마케팅] 新개념 사교클럽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사업 개요
- 사업의 목적
- 서비스 개요
- 사업의 가치 (타당성)
2. 사업의 내용
- 제품 및 서비스
- 방송용 프로그램 제작
3. 시장 분석
- 문화 커뮤니티
- 결혼 정보 산업
- 홍대 클럽
4. 사업 환경
- 성공요인
- 위기요인
5. 사업 전략
- 기본전략
- 타깃 선정
- SWOT 분석
- 고객 유치 전략
6. 사업의 수익성과 전망
- 본문내용
-
1. 사업 개요
(1) 사업의 목적
- 상류층 사교클럽을 토대로 하여 참여자격의 확대와 더불어 젊은 세대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고품격, 新개념 사교, 문화 클럽으로의 재탄생.
소비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문화수준이 높아지면서 새로운 문화를 즐기려는 욕구를 해소시키며 주 5일 근무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가와 함께 스포츠, 여행, 레저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한 욕구도 해소시켜 줌으로써 직장생활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그들만의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2) 서비스 개요
a. 오프라인
b. 온라인
(3) 사업의 가치 (타당성)
- 자유로운 클럽의 분위기 속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다양한 문화체험 등의 상품을 통해 회원들 간의 교류도 활발하도록 유도하고 자연스러운 이성간의 만남을 주도함으로써 3박자를 고루 갖춘 체계적이면서 조직화된 서비스를 제공 한다.
기존 문화 시장의 주도적인 리더가 부재하고 향후 문화, 레저의 높은 성장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사업의 가치는 더욱 뛰어나다.
2. 사업의 내용
(1) 제품 및 서비스
a. 서비스 제공 장소
b. 서비스의 종류
자료평가
- 참고자료로는 좋은데...다소 부족한 느낌이 강하다..
- as1***
(2008.06.05 18:41:17)
- 새로와서 신선함
- sandgl***
(2007.06.04 19:3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