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1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layStation 2 마케팅 성공 사례>
주제선정배경
기업소개
PS2의 전반적인 현황
마케팅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CJ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실패사례>
CJ 소개
“태풍” 소개
마케팅 실패 분석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 전략>
복잡한 의사결정
브랜드 충성도
제한적 의사결정
습관적 구매
무계획적 구매행동

본문내용
CJ 기업 소개
CJ의 Vision, Mission, Slogan 소개
CJ Vision l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생활문화기업

CJ Mission l Only 정신으로 제일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주주, 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다.

CJ Slogan l 즐기세요 생활문화 기업 CJ

신사업으로 문화를 선정하고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의 관련다각화 구축

발전과정

1995년 CJ그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출발
아시아권역 DreamWorks 영화 배급/마케팅
2004년 4월 CJ그룹으로부터 분사
2006년 지주회사 방침에 따라 CJ㈜로 합병


관련다각화

CJ CGV의 수직 계열화를 통해 시너지 창출
투자/배급/상영의 전부분에 직/간접적 참여


주요작품

글래디에이터(2000), 슈렉(2002), 슈렉2(2004)
공동경비구역 JSA(2000), 집으로(2002),
살인의 추억(2003), 말죽거리 잔혹사(2004)

CJ 엔터테인먼트의 SWOT 분석
CJ 엔터테인먼트가 낳은 “태풍”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STP전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덕분에 활용 잘했어요/...
  • x***
    (2009.03.28 10:43:4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
  • mbcr***
    (2008.06.05 19:21:5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성공요인10.고객 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중국인들의 생활 방식2)시장 세분화3)표적시장 선점11.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국내에서의 차별화 포지셔닝2)중국에서의 포지셔닝거시환경분석1.경제환경1)시장규모할인점의 97년의 판매액은 3조원 정도로 예측되어 96년의 1조 2천억원에 비해 2.5배 신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97년에도 96년에 이어 약 30개의 할인점이 신규로 개설될 전망이고, 경기 하락에 따른 소비자의 저가격 선호, 물가안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마케팅 성공사례.16(1) 가격의 경쟁전략16(2) 미샤화장품 마케팅의 성공적영향에 따른 주변기업들17(3) 가치혁신시대를 여는 브랜드.173) 한국 프랜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성공요인10.고객 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중국인들의 생활 방식2)시장 세분화3)표적시장 선점11.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국내에서의 차별화 포지셔닝2)중국에서의 포지셔닝§ 거시환경분석1.경제환경1)시장규모할인점의 97년의 판매액은 3조원 정도로 예측되어 96년의 1조 2천억원에 비해 2.5배 신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97년에도 96년에 이어 약 30개의 할인점이 신규로 개설될 전망이고, 경기 하락에 따른 소비자의 저가격 선호, 물가

  • [기업과 사회] 동기와 가치
  • 소비자의 신체 반응 관찰 조사법4.1 뇌 영상 촬영 기법4.2 기능적 확산 광학 촬영 기법(fDOT)4.3 시선 추적 조사 (Eye Tracking)무의식을 탐사하는 조사법 (잘트만식 은유 추출 기법)가치가치란 무엇인가?사전적 의미소비자 행동분석에서의 가치의 의미가치의 유형최종가치수단가치가치의 측정제품과 가치의 관계(수단-목적 사슬)문화 추론법설문 조사법고객가치 경영의 중요성고객가치의 변화고객가치의 마케팅에서 적용사례사례1)두산 we’ve

  • [고객관리론]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전략
  • 소비자 행동의 원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며, 소비자 행동을 조건화 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들을 분석 할 필요가 생기게 되었다. 우리는 이번 과제를 통하여 그러한 소비자의 행동과,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말해보려 한다. 소비자의 행동, 그리고 여러 특징들과,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성공적인 외식산업의 방향을 그려보고자 한다.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전략에 관한 여러 이론들과 사례들을 조사하여 말하고자 한다.Ⅱ. 소비자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