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니베아 브랜드 확장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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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10.2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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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E
2. BRAND STORY
3. STRATAGY
4. SUB-BRAND
5. OVERALL
본문내용
INTRODUCTION
-BDF (Beiersdorf) -
"니베아"크림으로 잘 알려진 의료 및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독일의 다국적 기업이다.

스킨케어용품, 상처치료용 의약품, 다양한 접착제품들을 생산하며 니베아, 라프레이리, 유씰린, 테사 등의 브랜드를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BDF의 NIVEA매출액 비중-
(표)
-NIVEA-
최초로 기름과 물을 혼합시키는 기술을 개발
"백설 같은 순백"이라는 뜻의 라틴어 "니비우스"에서 나온 말.
니베아의 브랜드 컨셉은 사랑, 조화, 행복
모든 제품을 니베아 브랜드를 기본으로 제품 군을 개발, 정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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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도 이책을 보고 과제작성중인데 내용좀... 별로고.... ppt는 좀.... 별로에요
  • purin***
    (2008.04.02 01: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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