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G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G 소개
2. 성공요인
3. LDL시장의 세분화
4. 포지셔닝 전략
5. H-80
6. 결론
본문내용
Ⅰ. About P&G
1837년에 설립
전 세계 80여 개국에 진출
50개에 가까운 제품 Categories
300여 개의 브랜드
순이익 510억에 달함
160억 브랜드 가치

- COMPETITIONS
(표)
- S.T.P (MARKET)
(표)
- S.W.O.T
- 뛰어난 인적자원

- 고객의 높은 신뢰

- 브랜드 이미지

P&G 기업에 대한
충성도

- 마케팅 노하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마켓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G마켓 마케팅 SWOT,STP,7P분석과 G마켓 향후방향제언 PPT
  • G마켓마케팅 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G마켓 기업분석(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오픈마켓이란?3. G마켓 성공요인4.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마켓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G마켓 마케팅 7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6) People(7) Process7. 향후방향 제언1. G마켓 기업분석G마켓은 2000년 4월, ‘누구나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열린 시장’ 이라는 새로운 비

  • [마케팅] G마켓 성공요인
  • 【♥Report】G마켓 경영전략목 차1. 서론2. 명칭3. 기존 연구 분석- 이마켓플레이스와 종합인터넷 쇼핑몰- 이마켓플레이스의 부상- 온라인쇼핑시장의 성장과 현재- 이마켓플레이스의 강점과 약점4. 연구방법5. G마켓 자료- SWOT분석- 수입원- 수수료 전략 - Targeting6. G마켓 분석- 비즈니스적 요인- 브랜드 인지도 측면- 공급자와의 협상 측면- 구매자와의 협상 측면- 4P (마케팅 믹스)7. 산업 구조 분석-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 G마켓 성공비결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G마켓마케팅연구INDEX1. G마켓 성공비결2. G마켓 마케팅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3. G마켓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G마켓 미래전략방향 제시1. G마켓 성공비결G마켓의 성공비결으로는 우선 기존의 구스닥이었던 사명을 G마켓으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혁신 작업을 단행한 데서 기인한다. 단순히 사명만 바꾼 것이 아니다. 경매시스템을 표방하긴 했지만, 완전 오픈마켓

  • 오픈마켓 G마켓의 마케팅 전략
  • G MARKET 마케팅전략SWOT 분석Strength낮은 수수료OpportunityE-marketplace의 성장Threat전자상거래의 치열한 경쟁Weakness주고객 젊은층에 의존추첨식 경매쿠폰 & 각종 이벤트 경제불황전세계적 유통망취약한 판매자,상표권 관리보안문제 종합몰의 E marketplace진출4PProductPlacePricePromotion20,30대를 메인 타켓으로 하는 스타 마케팅 Best상품을 메인 화면에 제공/제품 행운경매 제공저가 수수료 정책을 통한 제품거품비 감소온.오

  • 11번가의 마케팅 기획안
  • 오픈마켓 ‘11 번가’의마케팅 기획안200512301 장준수200512146 김재영I서 론1. 국내 오픈마켓의 규모 및 특성2. 국내 오픈마켓 시장 현황II11번가 기업소개III11번가 경영 환경 분석IV11번가의 마케팅 전략V결 론목 차1. 기업 소개2. 사업 목표 및 계획II11번가 기업소개I서 론III11번가 경영 환경 분석IV11번가의 마케팅 전략V결 론목 차I서 론1. SWOT 분석2. 경쟁사 분석 (G마켓 )3. 4P 마케팅 믹스II11번가 기업소개III11번가 경영 환경 분석IV1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