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레인콤(아이리버)의 글로벌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부 레인콤의 성장
▶ MP3 시장 역사
▶ 기 업 소 개
▶ 성 장 과 정
▶ 성 공 전 략
2부 산업환경 및 방향제시
▶ 산 업 환 경
▶ 현 재 상 황
▶ 방 향 제 시
▶ 결 론
- 본문내용
-
<MP3 시장역사>
*MP3 플레이어
MP3 : MPEG-1 Audio Layer-3 의 약자.
1980년 : 독일에서 CD보다 12배까지
압축 가능한 기술 개발.
1998년 : 새한 정보 시스템이 세계 최초
MP3 플레이어 “엠피맨” 출시.
1999년 : 레인콤 시장 진입.
2001년 : 애플 시장 진입.
2002년 : 국내 시장은 업체 간 특허분쟁과
소리바다 문제로 위축 위기.
분쟁 해결과 P2P 등장으로 회복세.
2004년 : 삼성전자 본격적인 시장 진입.
<기업소개>
*레 인 콤
회사설립 : 1999년 01월 20일
창업비용 : 3억원
초기직원 : 7명
대표이사 : 양덕준
비 전 : “독창적인 발상” “혁신적인 제품”
사업분야 : 방송수신기 및 기타 영상, 음향기기 제조업
취급품목 : MP3플레이어, 전자사전, 포켓TV, PMP
교역국가 : 홍콩,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본 사 : 서울 강남구 도곡1동 캠코양재타워 14층
*연 혁
1999년 01월 -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1999년 02월 - 홍콩현지법인 레인콤 HK 설립
2000년 07월 - 국내판매법인 (주)아이리버 설립
2000년 10월 - 벤처기업지정(기술평가기업)
2000년 11월 - 세계최초로 멀테코덱 CD플레이어 개발 완료 및 출하
2001년 11월 - 미국현지법인 iriver America 설립
2001년 12월 - 세계 초박형 MP3 CD 플레이어 'SlimX' 개발 MP3 CD 플레이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2002년 12월 - 홍콩현지법인 iriver Hong kong 설립
2003년 07월 - 일본현지법인 iriver Japan 설립
2003년 12월 - KOSDAQ 등록
2004년 01월 - 유럽 현지 법인 iriver Europh Gmbh 설립
2005년 04월 - 중국공장 완공, 년500만대 양산 능력 확보
2005년 11월 - 와이브로 게임단말기 및 무선 포탈서비스 사업 진출선언
2006년 05월 - MS와 공동개발한 휴대용 MMP Clix 미국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