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확장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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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성공사례 - 다비도프 향수
2. 실패사례 – 아디다스 향수
3. 브랜드 확장 사례 – Dove brand Story
4. 결 론
본문내용
연기에서 향기를 잡다 - Davidoff
*확장 전개상황
고급 담배로서 차별화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흡연자를 위한 차별화(크리스탈)

담배와 커피의 연관성과
고급스러움을 통한 브랜드 확장

담배, 커피의 고급스러운 향을 이용
후각의 인식을 이용 브랜드 확장

<STP 전략>
담배와 향수
비슷한 STP 전략을 통한 브랜드 확장

<Davidoff 확장 성공요인>
-고급스러움의 지속적 확장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연상의 다양화를 통해
브랜드 확장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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