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확장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필립스 PHILIPS 경영분석과 필립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필립스 브랜드확장전략분석 레포트
- [국제마케팅]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호텔산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메리어트 호텔
- 사업을 구상하는 지인이 당신에게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면 좋을지 의견을 물었다 지인에게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추천 또는 추천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하시오 그리고 프랜차이즈의 개념 및 장단점에 비추어 근거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원론 레포트 - 마케팅 실패 사례-신라면 블랙
- 1 Kurly의 경우 수평적 시장 접근 방식으로 전환하는 수직 플랫폼의 잠재적인 이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2 신선함과 품질에 대한 Kurly의 브랜드 명성을 고려할 때, 이러한 속성이 어떻게 Beauty Kurly의 가치 제안으로 번역될 수 있을까요
- 목차
-
1. 성공사례 - 다비도프 향수
2. 실패사례 – 아디다스 향수
3. 브랜드 확장 사례 – Dove brand Story
4. 결 론
- 본문내용
-
연기에서 향기를 잡다 - Davidoff
*확장 전개상황
고급 담배로서 차별화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흡연자를 위한 차별화(크리스탈)
담배와 커피의 연관성과
고급스러움을 통한 브랜드 확장
담배, 커피의 고급스러운 향을 이용
후각의 인식을 이용 브랜드 확장
<STP 전략>
담배와 향수
비슷한 STP 전략을 통한 브랜드 확장
<Davidoff 확장 성공요인>
-고급스러움의 지속적 확장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연상의 다양화를 통해
브랜드 확장 성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