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V광고의 소구 방법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자동차(아우디&푸조), 아파트(자이&블루밍)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7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V광고의 효과

2. 소구 유형

3. 자동차 광고비교
▪ 아우디 A6자동차 tv광고
▪ 푸조607 자동차 tv광고

4. 아파트 광고비교
▪ LG 자이 tv광고
▪ 벽산 블루밍 tv광고

5. 결론
본문내용
1. TV광고의 특징
강한 임팩트-영상과 음성을 통한

친근성

도달성-다양한 타겟, 단시간에 접촉가능

신뢰성-정확성과 객관성이 담보

1. TV광고의 장,단점
장점: 청각과 시각에 의한 동적인 전달
지역의 신축성
타겟의 선별성

단점: 대규모의 광고비용
설명성 부족
광고시간의 확보경쟁 치열

2. 소구 유형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과 메시지가 어떠한 방법에 의해 연출되고 강조되어지는가에
따라 구분하는 분류방법

2) 많은 광고들이 한가지 소구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2~3가지 이상의 소구를 함께 사용함. 다만, 어떤 소구에 더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서 광고의 색깔이 달라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dd
  • pixy0***
    (2006.12.28 03:35:46)
회원 추천자료
  • [PR기획서] 래미안 아파트의 `문화 ICON`화 전략
  • 방법1. 목적최초의 APT 브랜드 ‘來美安’의 출범 10주년에 대한 인지도가 낮고, 현 아파트 시장에서 후발 주자들과의 격차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기 때문에 래미안 출범 10주년을 맞아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2. 상황분석ⅰ. 시장 분석 - 브랜드 아파트의 시장 상황 현재 주택시장 주도권이 공급자에서 소비자로 기울면서 아파트에 있어서 기능성을 뛰어넘어 상징성을 중시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 [마케팅전략] 래미안 커뮤니케이션 기획안
  • 광고 캠패인래미안은 해체도 건축이라고 생각합니다. . 베를린 장벽. 휴전선. 28년의 끝, 이음그러나 반세기를 넘은 지금도.사람을 잇고, 세상을 잇는 건축.이음을 실현합니다.이음의 철학, 래미안PR 개 요기대 효과공신력이 있는 신문이나 방송과 같은 매스미디어에 래미안의 디자이너ㆍ건축가의 건축 철학에 대한 기사를 통해 래미안의 철학과 우리 사회에 공헌하기를 원하는 래미안의 차별적인 비전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 광고학(기말) 레포트
  •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게 해서 적극적으로 바디카피를 읽게 하는 방법. 중의법을 사용으로 관심을 높이는 방법. 주로 노출의 정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런칭광고에 많이 나타나는 티저(teaser) 형식의 헤드라인도 여기에 속한다. 매직엔 광고-TV님 죄송합니다 (KTF 매직앤)-처음 뵙겠습니다 ;이건‘ 나비입니다 (이건창호)-하루 세 번, 예뻐지는 습관 (태평양 새록티)③뉴스성 헤드라인헤드라인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로 소비자에게

  • [경영] 기업 슬로건 모음
  • TV- 무선노트북 성깔이 다르다! - 현주 아이프랜드 HC 2300 - ONly One인가? Best One인가? - 아이리버- 색깔있는 패션 트렌드 시계 - 트로피쉬(로만손)- 나만의 Time Code. - 트로피쉬(로만손)* 자동차- 많은 차들이 `기술`을 말하지만. `기술의 진보`를 말할 수 있는 차는 아우디 뿐입니다 - 아우디A6(고진모터임포트)- 앞에서 이끄는 사람과 그 뒤를 따르는 사람. 당신은 누구입니까? - 뉴그랜저XG(현대자동차)- 품격으로 세상을 리드하는 당신이 그랜저입니다 -

  • 명품 광고전략과 기호학
  • 자이힐스테이트. 고급 아파트의 대명사들이다. 이런 아파트들이 인기를 얻게 된 건 90년대 말. 당시 시공 업체의 이름이 곧 그 아파트의 이름이던 상황에서 삼성 ‘래미안’을 필두로 본격적인 브랜드 아파트 시대가 개막됐던 것이다. 래미안의 부상은 곧 브랜드 네이밍(작명) 업체의 부흥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했다. 황은석 사장(47)이 이끄는 ‘브랜드메이저’가 업계에서 주목받기 시작했던 것도 이 즈음이다. 브랜드메이저는 97년 동아 솔레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